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또는 ipython 인터프리터를 입력 할 때 모듈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PYTHON

파이썬 또는 ipython 인터프리터를 입력 할 때 모듈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나 자신이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작동시킬 때마다 거의 매번 np로 import numpy를 입력하는 것을 발견한다. numpy가 자동으로 가져 오도록 파이썬이나 ipython 인터프리터를 설정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PYTHONSTARTUP 환경 변수를 사용하십시오. 공식 문서에서 :

    PYTHONSTARTUP 환경 변수를 사용하십시오. 공식 문서에서 :

    따라서 import 문을 사용하여 파이썬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환경 변수를 가리 키십시오. 그런 말로하면, 'Explicit은 항상 암시적인 것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프로덕션 스크립트에 대해서는이 동작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Ipython의 경우 ipython_config 파일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2. ==============================

    2.ipython의 경우이를 달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둘 다 ~ / .ipython에있는 ipython의 구성 디렉토리가 필요합니다.

    ipython의 경우이를 달성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둘 다 ~ / .ipython에있는 ipython의 구성 디렉토리가 필요합니다.

    간단하게, 옵션 2를 사용합니다. ~ / .ipython / profile_default / startup 디렉토리에 .py 또는 .ipy 파일을두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간단한 파일에서 numpy를 np로 가져 오기만하면 ipython 프롬프트의 네임 스페이스에 np를 갖게됩니다.

    옵션 2는 실제로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과 작동하지만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을 사용하면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시작 요구 사항 및 기타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np를 사용할 수 있으면 시작 디렉토리에 넣으십시오.

    ipython 구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문서에는 훨씬 더 완전한 설명이 있습니다.

  3. ==============================

    3.~ / .startup.py 파일을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 / .startup.py 파일을 다음과 같이 사용합니다.

    # Ned's .startup.py file
    print("(.startup.py)")
    import datetime, os, pprint, re, sys, time
    print("(imported datetime, os, pprint, re, sys, time)")
    
    pp = pprint.pprint
    

    그런 다음 PYTHONSTARTUP = ~ / .startup.py를 정의하면 Python은 쉘을 시작할 때이를 사용합니다.

    print 문은 쉘을 시작할 때 이미 유효하다는 알림과 이미 가져온 것을 가져옵니다. pp 바로 가기도 정말 편리합니다 ...

  4. ==============================

    4.받아 들인 대답에 대한 간단한 대안으로, 리눅스에서 :

    받아 들인 대답에 대한 간단한 대안으로, 리눅스에서 :

    별칭을 정의하십시오. 별칭 pynp = 'python -i -c'를 ~ / .bash_aliases 파일에 np " '로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pynp를 사용하여 python + numpy를 호출 할 수 있으며 Python과 함께 Python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썬 스크립트의 동작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5. ==============================

    5.ravenac95와 같은 커스텀 시작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가장 좋은 일반적인 대답이지만, __future__ import X를 사용하고자하는 환경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때때로 Python 2.x에서 작업하지만 현대적 부서,이 일을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프로파일을 생성하면, profile_default (~ / .ipython / profile_default에있는 Ubuntu의 경우)를 편집하고 아래에 다음과 같이 내용을 추가하십시오 :

    ravenac95와 같은 커스텀 시작 스크립트를 만드는 것은 대부분의 경우 가장 좋은 일반적인 대답이지만, __future__ import X를 사용하고자하는 환경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때때로 Python 2.x에서 작업하지만 현대적 부서,이 일을하는 유일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프로파일을 생성하면, profile_default (~ / .ipython / profile_default에있는 Ubuntu의 경우)를 편집하고 아래에 다음과 같이 내용을 추가하십시오 :

    c.InteractiveShellApp.exec_lines = [
        'from __future__ import division, print_function',
        'import numpy as np',
        'import matplotlib.pyplot as plt',
        ]
    
  6. ==============================

    6.답변에서 언급 한 ravenac95처럼 사용자 정의 프로필을 만들거나 기본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대답은 numpy를 np로 자동으로 가져 오는 데 필요한 Linux 명령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답변에서 언급 한 ravenac95처럼 사용자 정의 프로필을 만들거나 기본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대답은 numpy를 np로 자동으로 가져 오는 데 필요한 Linux 명령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numpy라는 사용자 정의 프로파일을 사용하려면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ipython profile create numpy
    echo 'import numpy as np' >> $(ipython locate profile numpy)/startup/00_imports.py
    ipython --profile=numpy
    

    또는 항상 numpy를 가져 오도록 기본 프로필을 수정하려는 경우 :

    echo 'import numpy as np' >> $(ipython locate profile default)/startup/00_imports.py
    ipython
    

    IPython 설정 튜토리얼을보고 프로파일 구성에 대해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시작 디렉토리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려면 .ipython / profile_default / startup /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7. ==============================

    7.내 기본 ipython 호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 기본 ipython 호출은 다음과 같습니다.

    ipython --pylab --nosep --InteractiveShellApp.pylab_import_all=False
    

    --pylab은 ipython 옵션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numplie와 matplotlib의 (일부분)을 가져옵니다. --Inter ... 옵션을 추가 했으므로 명시 적 np를 사용하기 때문에 * import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

    바로 가기, 별칭 또는 스크립트 일 수 있습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124578/automatically-import-modules-when-entering-the-python-or-ipython-interpret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