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을 사용하여 JSON을 파싱하는 동안 'module'객체에 'loads'속성이 없습니다.

PYTHON

파이썬을 사용하여 JSON을 파싱하는 동안 'module'객체에 'loads'속성이 없습니다.

Python에서 JSON을 구문 분석하려고합니다. 최근 Python을 사용하기 시작 했으므로 일부 스택 오버 플로우 튜토리얼을 따라 Python을 사용하여 JSON을 구문 분석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래 코드를 생각해 냈습니다.

#!/usr/bin/python
import json

j = json.loads('{"script":"#!/bin/bash echo Hello World"}')
print j['script']

그러나 위 코드를 실행할 때마다 항상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File "json.py", line 2, in <module>
    import json
  File "/cygdrive/c/ZookPython/json.py", line 4, in <module>
    j = json.loads('{"script":"#!/bin/bash echo Hello World"}')
AttributeError: 'module' object has no attribute 'loads'

어떤 생각을 내가 여기서 뭐하고있는 거지? 나는 Cygwin을 윈도우에서 실행 중이다. 거기서부터 나는 파이썬 프로그램을 실행하고있다. 나는 파이썬 2.7.3을 사용하고있다.

JSON을 구문 분석하는 데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이 있습니까?

최신 정보:-

일부 다른 메서드에서 JSON 문자열을 받고 있기 때문에 작은 따옴표를 제거하면 코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usr/bin/python

import json

jsonStr = {"script":"#!/bin/bash echo Hello World"}

j = json.loads(jsonStr)
shell_script = j['script']
print shell_script

그래서 확실하게하는 방법을 탈 직렬화하기 전에, 작은 따옴표도 포함되어 있습니까?

이것은 내가 얻는 오류입니다 -

Traceback (most recent call last):
  File "jsontest.py", line 7, in <module>
    j = json.loads(jsonStr)
  File "/usr/lib/python2.7/json/__init__.py", line 326, in loads
    return _default_decoder.decode(s)
  File "/usr/lib/python2.7/json/decoder.py", line 366, in decode
    obj, end = self.raw_decode(s, idx=_w(s, 0).end())
TypeError: expected string or buffer

해결법

  1. ==============================

    1.

    File "json.py", line 2, in <module>
      import json
    

    이 줄은 공짜입니다. 스크립트의 이름을 "json"으로 지정했지만 "json"이라는 기본 모듈을 가져 오려고합니다. 스크립트는 현재 디렉토리에 있으므로 sys.path에서 맨 처음에옵니다. 모듈을 가져옵니다.

    스크립트의 이름을 뭔가 다른 것으로 변경해야하며, 표준 파이썬 모듈이 아닌 것이 좋습니다.

  2. ==============================

    2.표준 라이브러리의 일부가 아닌 json.py 모듈이있는 것 같습니다. ZookPython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ZookPython 디렉토리의 이름을 바꾸고 (또는 json.py 만) 재실행하십시오.

    표준 라이브러리의 일부가 아닌 json.py 모듈이있는 것 같습니다. ZookPython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ZookPython 디렉토리의 이름을 바꾸고 (또는 json.py 만) 재실행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082730/module-object-has-no-attribute-loads-while-parsing-json-using-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