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에서 크로스 플랫폼 콘솔 앱용 저주 라이브러리

PYTHON

파이썬에서 크로스 플랫폼 콘솔 앱용 저주 라이브러리

나는 리눅스뿐만 아니라 Windows에서 실행할 수 있어야 Python에서 콘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찾고 있어요. 이를 위해 curses와 같은 고급 콘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내가 아는 한 curses는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옵션은 무엇입니까? 불행히도, Windows에서 Cygwin을 사용하는 것은 옵션이 아닙니다 ...

당신의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wcurses가 있습니다. 나는 한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완전한 curses와의 호환성은 없지만 충분히 가깝습니다. 또한 DOS 터미널을 사용하지 않고 GUI 창을 열고 내부에 고정 폭 텍스트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wcurses가 있습니다. 나는 한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완전한 curses와의 호환성은 없지만 충분히 가깝습니다. 또한 DOS 터미널을 사용하지 않고 GUI 창을 열고 내부에 고정 폭 텍스트를 그릴 수도 있습니다.

    다른 Windows 텍스트 모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둘 다 창 밖에 없다고 믿습니다.

  2. ==============================

    2.PDCurses는 Windows에서 작동하지만 파이썬 래퍼를 모른다. Curses 모듈이 PDCurses가있는 Windows에서 구현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PDCurses는 Windows에서 작동하지만 파이썬 래퍼를 모른다. Curses 모듈이 PDCurses가있는 Windows에서 구현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

    3.나는 왜 사람들이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대답하는지 모르지만, debustad가 맞다. Windows 용 커브가있다.

    나는 왜 사람들이 질문에 대한 대답으로 대답하는지 모르지만, debustad가 맞다. Windows 용 커브가있다.

    거기에 다른 유용한 라이브러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게 한 후 pip와 (잘 알려지지는 않지만 우수한) bpython 인터프리터 인터프리터를 설치하여 즉시 사용하십시오 :

    pip install bpython
    

    Urwid 라이브러리를 좀 더 높은 수준으로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Windows에서는 절대로 시도하지 않았지만 curses 패키지 중 하나를 사용해야 가능합니다.

  4. ==============================

    4.나는 최근에 내가 함께 모으고있는 패키지 (https://github.com/peterbrittain/asciimatics)에 대해이 문제를 해결했다. PDCurses 나 cygwin과 같은 별도의 바이너리 실행 파일을 설치해야하는 솔루션에 만족하지 않아 Windows, OSX 및 Windows 용 콘솔 색상, 커서 위치 지정 및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을 제공하는 통합 API를 만들었습니다. UNIX 플랫폼.

    나는 최근에 내가 함께 모으고있는 패키지 (https://github.com/peterbrittain/asciimatics)에 대해이 문제를 해결했다. PDCurses 나 cygwin과 같은 별도의 바이너리 실행 파일을 설치해야하는 솔루션에 만족하지 않아 Windows, OSX 및 Windows 용 콘솔 색상, 커서 위치 지정 및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을 제공하는 통합 API를 만들었습니다. UNIX 플랫폼.

    이것은 현재 생방송이며 CentOS 6/7 및 Windows 7/8/10 및 OSX 10.11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pip를 사용하여 PYPI에서 설치 한 다음 Screen 클래스를 사용하여 콘솔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갤러리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콘솔 요구 사항을 제공해야하지만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GitHub에 개선 요청을 게시하면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이 표시됩니다.

  5. ==============================

    5.프로그램을위한 두 개의 인터페이스, 텍스트 콘솔 UI 및 그래픽 UI를 개발하십시오. 콘솔을 리눅스에서만 작동하게하십시오. Windows의 아무도 텍스트 콘솔 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을위한 두 개의 인터페이스, 텍스트 콘솔 UI 및 그래픽 UI를 개발하십시오. 콘솔을 리눅스에서만 작동하게하십시오. Windows의 아무도 텍스트 콘솔 앱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44897/curses-like-library-for-cross-platform-console-app-in-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