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에서의 엡실론 값

PYTHON

파이썬에서의 엡실론 값

파이썬에서 엡실론에 대한 표준 값 (또는 얻는 방법)이 있습니까? 부동 소수점 값을 비교해야하며 가능한 가장 작은 차이와 비교하려고합니다.

C ++에는 numeric_limits :: 엡실론 () 함수가 제공되어 주어진 데이터 유형에 대해 엡실론 값을 제공합니다. 파이썬에 상응하는 것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이 정보는 C99의 float.h에 해당하는 sys.float_inf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C99의 float.h에 해당하는 sys.float_info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mport sys
    >>> sys.float_info.epsilon
    2.220446049250313e-16
    
  2. ==============================

    2.strcat가 게시 할 때 sys.float_info.epsilon이 있습니다.

    strcat가 게시 할 때 sys.float_info.epsilon이 있습니다.

    그러나 부동 소수점 비교를위한 절대적인 오류 마진으로 사용하는 함정을 잊지 마십시오. 예 : 큰 숫자의 경우 반올림 오류가 ε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리퍼러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데이비드 골드버그의 모든 컴퓨터 과학자가 부동 소수점 연산에 대해 알아야 할 표준 참조서나 간단한 검토를 위해 부동 소수점 안내 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

    3.놀란 아무도 여기 이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numpy.finfo (type (variable)) .eps를 대신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정밀도를 평가하는 것이면 해상도.

    놀란 아무도 여기 이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많은 사람들이 numpy.finfo (type (variable)) .eps를 대신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또는 정밀도를 평가하는 것이면 해상도.

    finfo는 부동 소수점 유형에만 사용되며 파이썬 고유의 부동 소수점 유형 (즉, numpy의 유형에만 제한되지 않음)에서도 작동합니다. 정수 유형에 해당하는 것은 iinfo이지만 정밀도 정보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왜 그런가?).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528421/value-for-epsilon-in-pyth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