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요청 파이썬 라이브러리에서 HTTP 요청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PYTHON

요청 파이썬 라이브러리에서 HTTP 요청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요청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GET 요청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명령으로 :

r = requests.get('https://stackoverflow.com/')

...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 할 수 있습니까? 이 wget 명령과 비슷한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wget --limit-rate=20k https://stackoverflow.com/

나는 그것이 urllib2로 가능하다는 것을 안다. 요청 라이브러리에 대해 구체적으로 묻습니다.

해결법

  1. ==============================

    1.속도 제한에는 몇 가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토큰 양동이입니다. 여기서는 여기에서 조리법을 찾을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속도 제한에는 몇 가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토큰 양동이입니다. 여기서는 여기에서 조리법을 찾을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socket.send () 및 socket.recv ()에서 조절 또는 속도 제한을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소켓 스로틀을 가지고 놀 수 있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운로드 / 전송 속도보다는 많은 요청과 관련된 x-ratelimit 속도 제한 응답 헤더와 혼동되어서는 안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691231/how-to-limit-download-rate-of-http-requests-in-requests-python-libra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