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사람이 읽을 수있는 메시지 ID 목록 [닫은]

PYTHON

사람이 읽을 수있는 메시지 ID 목록 [닫은]

최근 버전의 pylint는 사람이 읽을 수있는 메시지 ID로 메시지를 표시하지 못하게합니다. 예를 들어, 대신

class MyTest(unittest.TestCase):  # pylint: disable=R0904
    ...

다음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class MyTest(unittest.TestCase):  # pylint: disable=too-many-public-methods
    ...

이 페이지는 숫자 메시지 ID를 나열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읽을 수있는 버전의 메시지 ID 전체 목록을 찾고 있습니다. 그 목록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나는 pylint --list-msgs가 자동으로 하나를 생성하지만 (아직) 웹상에 그런 목록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pylint --list-msgs가 자동으로 하나를 생성하지만 (아직) 웹상에 그런 목록이 존재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2. ==============================

    2.나는 당신 자신의 질문을 우연히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정규 표현식을 통해 pylint --list-msgs를 처리하기로 결정했다. 그런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 자신의 질문을 우연히 발견했다. 그래서 나는 정규 표현식을 통해 pylint --list-msgs를 처리하기로 결정했다. 그런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955361/list-of-pylint-human-readable-message-id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