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 ?> PHP 5.3.1에서 작동하지 않는 태그

PHP

PHP 5.3.1에서 작동하지 않는 태그

난 그냥 내 리눅스 서버에 php 5.3.1을 설치하고 지금은 태그로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내 옛 작품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제발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 ??

해결법

  1. ==============================

    1.짧은 태그를 사용하려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short_open_tag ini 지시문을 활성화합니다 (대부분이 모두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짧은 태그를 사용하려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short_open_tag ini 지시문을 활성화합니다 (대부분이 모두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추가 설명 :

    짧은 태그 ()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길이 태그 ()를 사용해야합니다. 짧은 구문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으며 응용 프로그램을 이식 가능하게 만들려면 짧은 열기 태그를 다른 서버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echo 속기 는 php.ini 설정에 관계없이 PHP 5.4 이후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므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본 동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
    php.ini values : short_open_tag
    ------------------------------------------------
    
    PHP 4, 5_0
     * Default behaviour   : on
     * php.ini-dist        : on
     * php.ini-recommended : on
    
    PHP 5_1, 5_2:
     * Default behaviour   : on
     * php.ini-dist        : on
     * php.ini-recommended : off
    
    PHP 5_3:
     * Default behaviour   : on
     * php.ini-development : off
     * php.ini-production  : off
    

    짧은 공개 태그를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템플릿에 대한 짧은 오픈 태그에 대한이 RFC 거부 : http://wiki.php.net/rfc/shortags

  2. ==============================

    2.php.ini 파일에서 short_open_tags를 "Off"로 설정 한 것 같습니다. "On"으로 설정하고 아파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php.ini 파일에서 short_open_tags를 "Off"로 설정 한 것 같습니다. "On"으로 설정하고 아파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3. ==============================

    3.PHP 구성 파일에서 짧은 태그를 활성화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성을 알지 못하면서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php.ini (/etc/php.ini와 같은 어딘가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를 찾고 있습니다.

    PHP 구성 파일에서 짧은 태그를 활성화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성을 알지 못하면서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말할 수는 없지만 php.ini (/etc/php.ini와 같은 어딘가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를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 설정은 short_open_tags입니다. PHP의 모든 핵심 구성 설정은 여기를 참고하십시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언급했듯이 짧은 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최상의 전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유에 대한 좋은 논의가있다.

  4. ==============================

    4.새 구성에서 짧은 태그를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를 사용하십시오. 어쨌든 더 나은 연습입니다.

    새 구성에서 짧은 태그를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냥 를 사용하십시오. 어쨌든 더 나은 연습입니다.

    그래도 사용하고 싶다면 short_open_tag 지시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짧은 태그가 비활성화 된 경우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의 주된 이유는 인라인 Xml 태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

    5.wamp 또는 xamp를 사용하면 실제로 활성화하는 것이 쉽습니다. 아이콘 -> PHP 서버 -> 설정 -> 짧은 태그 열기 허용을 클릭하십시오.

    wamp 또는 xamp를 사용하면 실제로 활성화하는 것이 쉽습니다. 아이콘 -> PHP 서버 -> 설정 -> 짧은 태그 열기 허용을 클릭하십시오.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xml은 문서에서 헤더를 여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76072/tags-not-working-in-php-5-3-1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