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의 쿼리의 키에 와일드

MONGODB

MongoDB의 쿼리의 키에 와일드

이 쿼리의 핵심 와일드 카드를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기록을 주어, 나는 .find 할 싶습니다 ({ '는를 *.'4}) 이 여기 https://jira.mongodb.org/browse/SERVER-267 논의했지만 그것이 해결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
  'a': {
    'b': [1, 2],
    'c': [3, 4]
  }
}

해결법

  1. ==============================

    1.질문,이 수 없습니다. 당신이 연결된 서버 문제는 "우리가 확실하지 않은 문제"에 아직도있다.

    질문,이 수 없습니다. 당신이 연결된 서버 문제는 "우리가 확실하지 않은 문제"에 아직도있다.

    MongoDB를 배열의 사용을 둘러싼 몇 가지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그 같은 기능을 둘러싼 복잡성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다음 쿼리 db.foo.find를 타고 ({ 'a.b'4}). 이 쿼리는 다음의 서류와 일치합니다.

    { a: { b: 4 } }
    { a: [ { b: 4 } ] }
    

    그래서 여기에 무슨 "와일드 카드"는 무엇입니까? db.foo.find ({A * :. 4})는 첫 번째 문서와 일치합니까? 어떤 두 번째는 어떻습니까?

    또한,이 의미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설명한대로 쿼리를 효과적으로 "해당 문서의 모든 필드 4의 값이 문서를 찾을 수"있다. 그건 좀 특이한입니다.

    특정 당신이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까? 아마 문서 구조의 변화는 당신에게 당신이 원하는 쿼리를 얻을 것이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179871/mongodb-wildcard-in-the-key-of-a-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