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MongoDB의 반대를 통해 CouchDB를를 사용하는 경우

MONGODB

MongoDB의 반대를 통해 CouchDB를를 사용하는 경우

나는이 두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간에 붙어있다.

내 프로젝트에서 나는 데이터베이스 내에서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동적 테이블을 만들 수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행과 열이있는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MongoDB를 또는 CouchDB를 하나가 이것에 대한 좋은 생각,하지만 난 어느 모르겠습니다. 나는 또한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페이징이 필요합니다.

해결법

  1. ==============================

    1.C, A & P (일관성, 가용성 및 파티션 허용) 어떤이 당신에게 더 중요하다? 빠른 참조, 비주얼 가이드를 NoSQL에 시스템

    C, A & P (일관성, 가용성 및 파티션 허용) 어떤이 당신에게 더 중요하다? 빠른 참조, 비주얼 가이드를 NoSQL에 시스템

    블로그 게시물, 카산드라는 MongoDB를 대 CouchDB를 대 레디 스 대 Riak 대 HBase를 대 Membase 대 Neo4j 비교 대에 비해 각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시나리오를 '최저 사용'했다. 링크를 인용,

    리야드 카라로 A (2012 2월) 최근의보다 포괄적 인 비교,

    모두 시도 누군가에 의해 블로그 게시물 OCT (2011)하는 MongoDB를 가이 배운다 CouchDB를가 CouchDB를의 페이징 유용한로하지 존재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크리스티나 초도 로우 (MongoDB를 뒤 팀의 일원)에 의한 일자 (2009 6월가) 벤치 마크,

    나는 MongoDB를 가고 싶어.

    희망이 도움이.

  2. ==============================

    2.모든 위의 답변을 통해 이야기를 복잡하게.

    모든 위의 답변을 통해 이야기를 복잡하게.

    이게 다예요. 모바일 및 데스크톱 기기에 복제 CouchDB를의 (멋진) 기능이 필요하지 않는 한, MongoDB를 현재의 성능, 지역 사회 및 금형 장점이 있습니다.

  3. ==============================

    3.아주 오래된 질문은하지만 구글의 상단에 있고 난 꽤 나는 내 자신의 지금 여기에있는 답변 좋아하지 않는다.

    아주 오래된 질문은하지만 구글의 상단에 있고 난 꽤 나는 내 자신의 지금 여기에있는 답변 좋아하지 않는다.

    CouchApps을 개발 할 수있는 능력보다 훨씬 더 CouchDB를에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전적인 3 계층 웹 아키텍처에 CouchDB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사람들에 대한 결정 요인은 MongoDB를 허용한다는 사실이 될 것이다 임시 쿼리를 구문 같은 SQL과 CouchDB를가 (당신이지도를 만들 수있어하지 않는 동안 / 뷰를 줄일 떨어져 사람들을 켜지도 이러한 뷰를 생성하지만 신속한 응용 프로그램 개발 친절 -가) 저장 프로 시저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허용 대답에서 제기 주소 포인트 : CouchDB를 훌륭한 versionning 시스템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versionning 중요 장소에만 적합 (또는 더 적합)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한, CouchDB를가 추가 전용 특성으로 무거운 쓰기 쉬운 덕분에 (데이터가 분실되지 않음을 보장하면서 쓰기 작업은 시간에 반환).

    누군가에 의해 언급되지 않는 한 매우 중요한 것은 CouchDB를가 B 트리 인덱스에 의존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당신이 1 "행"20 억이 있는지 여부를이 수단은 질의 시간은 항상 10ms의 아래에 유지됩니다. 이것은 CouchDB를에게 낮은 대기 시간과 읽기 쉬운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게임 체인저이며,이 정말 간과해서는 안된다.

    공정을하고 MongoDB를가 CouchDB를 통해 가지고있는 장점을 철저하려면 도구 및 마케팅입니다. 그들은 온 보딩 쉽게 만드는 모든 주요 언어와 플랫폼을위한 일류 시민 도구를 가지고 자신의 애드혹 쿼리에 추가이보다 쉽게 ​​SQL의 전환을합니다.

    가능한 많은 도서관 오늘이 비록 - - CouchDB를이 공구의이 수준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CouchDB를은 HTTP API로 노출되고, 그것은 그것으로 대화에 당신의 마음에 드는 언어로 랩퍼를 작성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이 방법 같은이 팽창 방지하고 당신은 단지 당신이 (인터페이스 분리의 원리를) 원하는 것을 취할 수있다.

    나는 하나를 사용하여 말하고 싶지만 또는 다른 하나는 주로 자신의 패러다임으로 편안함과 취향의 문제입니다 그래서. CouchDB를 접근 특정 사람들을위한 "다만 맞는"하지만 (철저한 공식 가이드) 데이터베이스 기능에 대해 학습 후에는 "지옥 그래"순간이없는 경우, 당신은 아마에 이동해야합니다.

    난 당신이 그냥 "올바른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려는 경우 CouchDB를를 사용하여 낙담 것입니다. 당신은 그냥 그런 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끝날 것이기 때문에 화가 및되는 등 쓰기 블로그 게시물 "CouchDB를 조인 어디가?" 그리고 "어디 트랜잭션 관리입니까?". 역설적으로 - - 매우 투명하지만 동시에 패러다임의 변화와 당신이 정말로 빛 (정말 일)에 문제를 접근하는 방식의 변화를 필요로 실제로 CouchDB를이다.

    그러나 일단 당신은 정말 갚는 것을 완료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강한 이유 또는 다른 데이터베이스를 선택할 수있는 프로젝트에 큰 거래 차단기가 필요 싶지만, 지금까지 나는 어떤을 충족하지 않았습니다.

  4. ==============================

    4.이 질문을 자신에게 물어?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DB 선택을 결정합니다.

    이 질문을 자신에게 물어?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DB 선택을 결정합니다.

  5. ==============================

    5.나는 그 기사에있는 답변을 요약 :

    나는 그 기사에있는 답변을 요약 :

    http://www.quora.com/How-does-MongoDB-compare-to-CouchDB-What-are-the-advantages-and-disadvantages-of-each

    MongoDB를 : 더 나은 질의, BSON (빠른 액세스)에서 데이터 저장, 더 나은 데이터 일관성, 여러 컬렉션

    CouchDB를이 : 더 나은 복제를 통해 쿼리 마스터 복제 및 분쟁 해결, JSON (REST 서비스를 통해 사람이 읽을 수있는, 더 나은 액세스)의 데이터 저장에 마스터와지도-줄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MongoDB를 빠르게하므로, CouchDB를 안전합니다.

    또한 : http://nosql.mypopescu.com/post/298557551/couchdb-vs-mongodb

  6. ==============================

    6.MongoDB의 스파 스 고유 인덱스에 문제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명중 한 그것은 매우 해결에 복잡합니다.

    MongoDB의 스파 스 고유 인덱스에 문제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그것을 명중 한 그것은 매우 해결에 복잡합니다.

    문제는 이것이다 - 당신이있는 경우 고유 한 필드를 가지고 있고 필드가없는 경우 모든 개체를 발견하고 싶습니다. 스파 스 고유 인덱스는 몽고에서 구현되는 방법은 해당 필드 모두에서 인덱스에없는 실종되는 객체입니다 - 그들은 그 분야에 대한 질의에 의해 검색 할 수 없습니다 - {$가 존재 : 거짓} 그냥 작동하지 않습니다.

    단지 내가 빈 값이 널 (null) : 연결된에 UUID와 같은 특별한 접두사 (변환됩니다 값의 특별한 널 가족 데 마련이 해결. 하나는 쓰기 / quering / 읽을 때 빈 값에서 /로 변환 알아서하기 때문에 이것은 진짜 두통이다. 주요 귀찮은.

    나는 MongoDB의에서 서버 사이드 자바 스크립트 실행을 사용한 적이 (어쨌든 권장되지 않음)과지도 / 한 몽고 노드가있을 때 무서운 성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지금 CouchDB를 체크 아웃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내 특정 시나리오에 더 적합합니다.

    BTW, 사람이 드문 드문 고유 인덱스의 문제를 설명하는 각각의 몽고 문제에 대한 링크 알고 있다면 - 제발 공유합니다.

  7. ==============================

    7.나는 몽고 (그것을 더 잘 알고) 당신이 할 수있는 확신과 확신 당신도 소파 수 있습니다.

    나는 몽고 (그것을 더 잘 알고) 당신이 할 수있는 확신과 확신 당신도 소파 수 있습니다.

    모두 중심의 문서화 (JSON 기반) 그래서 거기에는 "열"하지만 문서 오히려 필드 없을 것이다 - 그러나 그들은 완전히 동적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기를 볼 수있는 방법 것 등에 대한 인기, 구글 통찰력, indeed.com 작업 게시물을 신경 다른 기능 : 그들은 모두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요소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할.

    당신은 내가 당신이 5 분 실행 몽고 가질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437790/when-to-use-couchdb-over-mongodb-and-vice-vers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