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구글 앱 엔진에서 MongoDB를 시도 하나?

MONGODB

구글 앱 엔진에서 MongoDB를 시도 하나?

나는 GAE 내 자바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를 배포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나는 MongoDB를 사용했다. 불행하게도 GAE 그러나 그것은 구글 데이터 저장소를 사용하여 제안, 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MongoDB를를 사용하기 위해 플러그인이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해결법

  1. ==============================

    1.매트 권리입니다. 당신이 구글의 서버에 배포 할 경우에 당신은 몽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서버 (들)을 실행에 관심이 있다면, AppScale을 확인하십시오.

    매트 권리입니다. 당신이 구글의 서버에 배포 할 경우에 당신은 몽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서버 (들)을 실행에 관심이 있다면, AppScale을 확인하십시오.

  2. ==============================

    2.당신은 GAE에 MongoDB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구글의 데이터 저장소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은 GAE에 MongoDB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구글의 데이터 저장소를 사용해야합니다.

  3. ==============================

    3.당신이 정말로 어쨌든 MongoDB를 사용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할 수있는을 통해 REST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타사 호스트를 찾을해야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노력하고 앱 엔진에 MongoLab를 추천했습니다. 자바와 함께 그 일을하는 경우 그런 다음 코드에서, 전송에 HttpURLConnection의 객체를 사용하여 / 요청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어쨌든 MongoDB를 사용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를 할 수있는을 통해 REST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타사 호스트를 찾을해야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노력하고 앱 엔진에 MongoLab를 추천했습니다. 자바와 함께 그 일을하는 경우 그런 다음 코드에서, 전송에 HttpURLConnection의 객체를 사용하여 / 요청을받을 수 있습니다.

  4. ==============================

    4.난 당신이, 당신은 DB 연결에 대한 그 VM에 GAE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 응용 프로그램 엔진에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몽고 설치 한 것 구글 컴퓨 트 엔진에 별도의 VM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 이것은 당신이 구글 클라우드에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할 수있다. 참조 https://cloud.google.com/solutions/mongodb/ 및 http://docs.mongodb.org/ecosystem/platforms/google-compute-engine/

    난 당신이, 당신은 DB 연결에 대한 그 VM에 GAE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 응용 프로그램 엔진에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몽고 설치 한 것 구글 컴퓨 트 엔진에 별도의 VM 인스턴스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 이것은 당신이 구글 클라우드에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할 수있다. 참조 https://cloud.google.com/solutions/mongodb/ 및 http://docs.mongodb.org/ecosystem/platforms/google-compute-engine/

  5. ==============================

    5.당신은 여전히 ​​여기에 대답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정확히 같은를했지만 반대로,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이 프로젝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여기에 대답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정확히 같은를했지만 반대로,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원하는 무엇을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이 프로젝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code.google.com/appengine/articles/django-nonrel.html

  6. ==============================

    6.당신은 사용이 연결 pymongo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GAE 대시 보드에서 소켓 API를 활성화해야 다음 mongolab에 뭔가가있는 경우에만, 몽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나를 위해 일한

    당신은 사용이 연결 pymongo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GAE 대시 보드에서 소켓 API를 활성화해야 다음 mongolab에 뭔가가있는 경우에만, 몽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덕분에 나를 위해 일한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63395/any-one-tried-mongodb-on-google-app-engin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