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ajax () 메소드의 비동기 옵션은 더 이상 사용되지, 지금 무엇?

JQUERY

jQuery.ajax () 메소드의 비동기 옵션은 더 이상 사용되지, 지금 무엇?

해결법


  1. 1.이 솔루션은 수동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를 방지하고 AJAX 쿼리가 완료되면이를 제거 할 수있는 오버레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수동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를 방지하고 AJAX 쿼리가 완료되면이를 제거 할 수있는 오버레이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function() {
        show_overlay();        
    
        $.ajax({
            // Query to server
        }).done(function() {
            // Verify good data
            // Do stuff
            remove_overlay();
        });
    });
    

  2. 2.나는 여기에이 매개 변수의 중단 약 티켓에서 공식 논의를 내가 이해 무엇을 읽기 :

    나는 여기에이 매개 변수의 중단 약 티켓에서 공식 논의를 내가 이해 무엇을 읽기 :

    결론적으로 : 당신이있는 경우는 false, 그러나 그것의 단점 (VM의 차단) 조심 : 비동기를 사용하십시오. 이 기능은 지금까지 제거 된 형태의 $의 아약스를 얻을 경우 대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


  3. 3.나는 AJAX 호출을 기다리는 동안 실제로 UI를 차단하지 않는 페이지의 그 1000 년대의 많은 내기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 아마도 호출이 될 때 대기 화면 UI를 모호하게하고 응답 핸들러가를 제거합니다.

    나는 AJAX 호출을 기다리는 동안 실제로 UI를 차단하지 않는 페이지의 그 1000 년대의 많은 내기 것입니다. 대신, 그들은 아마도 호출이 될 때 대기 화면 UI를 모호하게하고 응답 핸들러가를 제거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그 결정을 떠날거야, 그래서 (당신도 단지 모달로 설정하고 탈출 또는 닫기 버튼이없는 것 JQuery와 UI 대화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I를 모호하게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코드의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이 될 것이다 :

    var someFunction = function () {
    
        // any pre-conditions to the logic
        // obscure the UI here
    
        $.ajax({
            url: 'ajax/test.html',
            success: function(data) {
    
                // handle the response
                // show the UI again
    
            },
            error: function(data) {
    
                // handle the response
                // show the UI again
    
            }
        }); 
    }
    

    나는 확실히 사건의 순서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해요,하지만 일반적인 생각이다. UI를 차단하면 정말 의도 적이없고, 나는 그것을 제거하는 것보다 해당 기능을 포함하는 jQuery를위한 더욱 어려운 결정이었다 상상한다. 비동기 될 운명입니다.


  4. 4.왜이 파일을 얻을 수 아약스를 사용해야합니까? 그냥 스크립트 태그를 사용하여 포함한다.

    왜이 파일을 얻을 수 아약스를 사용해야합니까? 그냥 스크립트 태그를 사용하여 포함한다.

    어떤 경우에, 당신은으로 onSuccess의 모든 코드를 넣지 마십시오 - 대신 당신이 당신의 코드 실행을 시작 거기에서 하나의 함수를 호출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448011/jquery-ajax-methods-async-option-deprecated-what-now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