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SON으로 변환 배열

JQUERY

JSON으로 변환 배열

해결법


  1. 1.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위한 스크립트 : https://github.com/douglascrockford/JSON-js/blob/master/json2.js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위한 스크립트 : https://github.com/douglascrockford/JSON-js/blob/master/json2.js

    그리고 전화 :

    var myJsonString = JSON.stringify(yourArray);
    

    참고 : JSON 객체가 현재 대부분의 최신 웹 브라우저의 일부 (위의 IE 8)입니다. 전체 목록에 대한 caniuse를 참조하십시오. 아래에 자신의 의견에 대한 @Spudley : 신용은 간다


  2. 2.나는 그런 식으로했다 :

    나는 그런 식으로했다 :

    만약 내가 가지고 있다면:

    var jsonArg1 = new Object();
        jsonArg1.name = 'calc this';
        jsonArg1.value = 3.1415;
    var jsonArg2 = new Object();
        jsonArg2.name = 'calc this again';
        jsonArg2.value = 2.73;
    
    var pluginArrayArg = new Array();
        pluginArrayArg.push(jsonArg1);
        pluginArrayArg.push(jsonArg2);
    

    JSON 배열로 pluginArrayArg를 (순수 자바 스크립트 배열 인) 변환 :

    var jsonArray = JSON.parse(JSON.stringify(pluginArrayArg))
    

  3. 3.와우,이 ... 쉽게 요즘 당신이 그것을 할 수있는 3 가지 방법을 많이 가지고 같다 :

    와우,이 ... 쉽게 요즘 당신이 그것을 할 수있는 3 가지 방법을 많이 가지고 같다 :

    json = { ...array };
    
    json = Object.assign({}, array);
    
    json = array.reduce((json, value, key) => { json[key] = value; return json; }, {});
    

  4. 4.나는 json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나는 "순환 데이터 구조"에 대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json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나는 "순환 데이터 구조"에 대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어떻게 내 복잡한 개체를 변환하는 json2을 말함으로써 해결되었다. 지금은 작동하지만 난 단지 내가 원하는 필드를 포함 시켰습니다뿐만 아니라. 내가 그것을 어떻게 여기에 있습니다 :

    OBJ.prototype.toJSON = function (key) {
           var returnObj = new Object();
           returnObj.devid = this.devid;
           returnObj.name = this.name;
           returnObj.speed = this.speed;
           returnObj.status = this.status;
           return returnObj;
       }
    

  5. 5.또는 객체로 배열을 정의하려고합니다. (var에 자동차 = {};) 그리고 JSON으로 변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예에서 실용적하지만 나를 위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객체로 배열을 정의하려고합니다. (var에 자동차 = {};) 그리고 JSON으로 변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예에서 실용적하지만 나를 위해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6.또 다른 방법이 될 수있다 :

    또 다른 방법이 될 수있다 :

            var json_arr = {};
            json_arr["name1"] = "value1";
            json_arr["name2"] = "value2";
            json_arr["name3"] = "value3";
    
            var json_string = JSON.stringify(json_arr);
    

  7. 7.당신은 당신이 묻는 것과 같은 단지 1 개체가있는 경우, 다음 작동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묻는 것과 같은 단지 1 개체가있는 경우, 다음 작동합니다.

    var x = [{'a':'b'}];
    var b= JSON.stringify(x);
    var c = b.substring(1,b.length-1);
    JSON.parse(c); 
    

  8. 8.내 배열이 다음과 같았다 때문에 : 나는 동적으로 생성 .push 기능을 사용

    내 배열이 다음과 같았다 때문에 : 나는 동적으로 생성 .push 기능을 사용

    my_array = ["234", "23423"];
    

    내가 JSON에 내 배열을 변환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json = Object.assign({}, my_array);
    

  9. 9.내가 아는 가장 짧은 방법은 정수의 배열에서 유효 JSON을 생성하는

    내가 아는 가장 짧은 방법은 정수의 배열에서 유효 JSON을 생성하는

    let json = `[${cars}]`
    

    일반적인 객체 / 배열 사용 JSON.stringify (자동차)에 대해 (오브젝트 순환 참조 이것을 이용하여)

    자동차를하자 = [1,2,3]; cars.push (4,5,6); JSON하자 =`[$ {차}]`; CONSOLE.LOG JSON (); CONSOLE.LOG (JSON.parse JSON ()); // JSON 검증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95496/convert-array-to-js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