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IE 파일 다운로드 보안 규칙을 둘러싼 기술은 무엇입니까?

JQUERY

IE 파일 다운로드 보안 규칙을 둘러싼 기술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1.다른 대상 창이있는 양식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자리에 머무르는 양식.

    다른 대상 창이있는 양식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자리에 머무르는 양식.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이 고양이 피부에 12 가지 다른 방법이 있다고 기대하지만, 그것들은 3 명이 마음에 왔습니다.

    (편집) 다른 대상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다음 페이지에 숨겨진 iframe로 앞서 나가고 싶을 수 있습니다. 그 (위 또는 다른 답변과 결합 될 수 있음) 사용자가 찾고있는 사용자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2.정말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즉 이것은 이것이 이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누구든지 논쟁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주요 목표는 어떻게 든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것을 더 잘 만들기 위해서는 그것을 주위에 두는 것입니다.

    정말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즉 이것은 이것이 이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누구든지 논쟁 할 것이 아니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주요 목표는 어떻게 든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것을 더 잘 만들기 위해서는 그것을 주위에 두는 것입니다.

    때로는 일이 어떻게되는지 다시 생각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도 버튼을 비활성화하고 JavaScript를 사용하여 모든 필드가 채워지는 경우를 확인하고 Ajax 요청을 한 번 방화합니다. Ajax가 성공하면 버튼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하나의 제안이지만, 더 많은 것이있을 것입니다 ...

    편집 : 더 ...

    간단한 제출 (비 Ajax)을 수행하고 수표가 실패하면 첨부 파일이 아닌 페이지를 다시 보내십시오. 전송 된 페이지에는 원래 제출 된 모든 정보가 포함될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전체 양식을 다시 채우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더 많은 아이디어가있을 것입니다 ...

    편집 : 더 ...

    이전 에이 유형의 일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추가 클릭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하드 아님) .... "다운로드가 실패하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이 경우, 그것을 할 때 마찬가지로하십시오.하지만 Ajax가 반환되면 새 링크 / 버튼을 추가하십시오. 따라서 다운로드가 실패하면 "직접 사용자 조치"에서 이미 검증 된 양식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가 더 이상 (또는 다른 누군가가 윌) ​​생각할 것입니다 .....


  3. 3.나는 잠시 비슷한 문제와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가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되지 않는 한 다른 사이트 (타사 쿠키 문제)의 iFrame에 내장 된 경우 숨겨진 iframe을 게시하지 않으면 숨겨진 iframe에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잠시 비슷한 문제와 싸우고 있습니다. 우리 사이트가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 목록에 추가되지 않는 한 다른 사이트 (타사 쿠키 문제)의 iFrame에 내장 된 경우 숨겨진 iframe을 게시하지 않으면 숨겨진 iframe에 게시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다운로드를 포스트로 끊고 시퀀스를 얻을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게시물은 다운로드를 시작하기 위해 GET 요청에서 사용할 수있는 짧은 lived GUID를 반환합니다. 게시물은 성공적인 응답으로 GUID를 반환하는 폼 유효성 검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GUID가 있으면 숨겨진 iframe 요소의 SRC 속성을 다운로드 URL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Content-Disposition': 'Attachement'헤더를보고 사용자에게 파일을 다운로드 할 리본을 다운로드합니다.

    지금까지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행하게도 파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서버 측 API를 수정해야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64882/what-are-techniques-to-get-around-the-ie-file-download-security-ru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