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Firefox에서 jquery 초점이 실패합니다

JQUERY

Firefox에서 jquery 초점이 실패합니다

해결법


  1. 1.나는 내가 전에 이것을 도망 쳤다고 생각하고, 내가 올바르게 기억하면 일종의 재부류 문제가있는 것처럼 보였다. FF가 이미 초점을 전환하는 프로세스에 이미 FF가 있기 때문에 다른 초점 전환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해결 방법이 뭔가 믿는다

    나는 내가 전에 이것을 도망 쳤다고 생각하고, 내가 올바르게 기억하면 일종의 재부류 문제가있는 것처럼 보였다. FF가 이미 초점을 전환하는 프로세스에 이미 FF가 있기 때문에 다른 초점 전환을 시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해결 방법이 뭔가 믿는다

    $('#target').focusout(function() {
        setTimeout(function() {
            $(this).focus();
        }, 0);
    });
    

  2. 2.매뉴얼은 .focus () 호출에 대해 설명합니다

    매뉴얼은 .focus () 호출에 대해 설명합니다

    . 트리거 () 주제에서

    그래서 내가 그것을 이해할 때, 전화 $ (이) .Focus (); OnFocus 이벤트 (개체에 연결된 경우)를 트리거하지만 실제로 집중된 객체를 실제로 설정 / 변경하기 위해 격리되지 않아야합니다.


  3. 3.이것은 Firefox 38에서 저를 위해 일했습니다. 나는 다른 지연 ms를 테스트해야했습니다. @camaleo 의견 덕분에.

    이것은 Firefox 38에서 저를 위해 일했습니다. 나는 다른 지연 ms를 테스트해야했습니다. @camaleo 의견 덕분에.

    $(document).ready(function() {
    setTimeout(function() { $('#myid').focus(); }, 100);
    });
    

  4. 4.초점은 SetTimeout 기능이 필요없이 최신 Firefox에서 지금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초점은 SetTimeout 기능이 필요없이 최신 Firefox에서 지금 작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입력 필드를 선택하려면. select () 함수를 Document.exCommand ( 'SelectAll')로 사용해야합니다. Firefox에서 일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입력 필드가 처음 집중 한 다음 선택한 다음 복사하거나 원하는대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사례에서는 복사본 버튼을 누군가가 누군가가 누군가를 누르면 입력 필드에서 URL을 복사해야했습니다.

    $(".copyURL").click(function(){ 
        $(this).prev().focus().select();
        document.execCommand("Copy",false,null);
    });
    

    나는 이것이이 문제를 찾는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046798/jquery-focus-fails-on-firefox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