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파이어 폭스, 크롬과 사파리뿐만 미세 -의 jQuery .load () IE에서 작동하지

JQUERY

파이어 폭스, 크롬과 사파리뿐만 미세 -의 jQuery .load () IE에서 작동하지

해결법


  1. 1.저도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IE는 코드를 캐싱 할 수 있다는 것을 제안 발견 많은 사이트에 코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IE는 코드를 캐싱 할 수 있다는 것을 제안 발견 많은 사이트에 코드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home").click(function(e) {
        $(".tabs").attr("src","tabs-home.gif");
        $(".islice").hide('fast');
        $(".islice").load("home.html?" + new Date().getTime() );
        $(".islice").show('fast');
        e.preventDefault();
    });
    

    이것은 IE가 캐싱되지 않도록해야한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http://zacster.blogspot.com/2008/10/jquery-ie7-load-url-problem.html를 참조하십시오.


  2. 2.$ .ajaxSetup ({캐시 : 거짓});

    $ .ajaxSetup ({캐시 : 거짓});

    이것은 IE와 .load에서 캐시를 삭제합니다 () 작동합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습니다.


  3. 3.당신이로드이라는 HTML이, jQuery의 .load () 깨진 경우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나를 위해 문제였다. 나는 HTML을 고정 후 모든 또한 IE에 큰 일!

    당신이로드이라는 HTML이, jQuery의 .load () 깨진 경우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나를 위해 문제였다. 나는 HTML을 고정 후 모든 또한 IE에 큰 일!


  4. 4.나는이 문제가 발생하여 하루 종일 내 머리를 긁적했다. 그러나 마침내 주위에 작품을 발견하고 이상한 IE가 무엇인지 깨달았다.

    나는이 문제가 발생하여 하루 종일 내 머리를 긁적했다. 그러나 마침내 주위에 작품을 발견하고 이상한 IE가 무엇인지 깨달았다.

    가장 먼저,

    $(".islice").load("home.html"); 
    

    우리가하려고 아무리 열심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대신 사용해야합니다

    $.get("home.html", function (data) ....... ); 
    

    나는 "....."평소 때문에 설명 할 것

    $.get("home.html", function (data) { $(".islice").html(data); }); // doesn't work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get("home.html", function (data) { 
        data = '"' + data + '"';    
        $(".islice").html(data);
        var newHTML = $('.islice').html();
        $('.islice').html(newHTML.substr(1,newHTML.length-2));
    }); // works
    

    작동합니다.

    설명 : => 데이터는 새 라인 문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innerHTML을 설정하여 데이터를 =; 때문에 이들의 휴식. 문자열로 우리가 변환 따옴표를 추가하지만 난 다시 따옴표를 제거하므로 HTML 추가 따옴표를 추가하도록함으로써.

    도덕적 => IE는 다른 .. 아무것도 짜증 없습니다 ..


  5. 5.나는 .load () 함수는 IE와 아주 잘 작동하지 않았다 찾았지만) ($ 갔지를 사용하는 대신, 완벽 예를 들어, 일

    나는 .load () 함수는 IE와 아주 잘 작동하지 않았다 찾았지만) ($ 갔지를 사용하는 대신, 완벽 예를 들어, 일

    var dummy = new Date().getTime();
    $.get("home.html" + dummy, function(data) {
       $(".islice").html(data);
    });
    

  6. 6.나는 작동하는이 해결 방법을 발견 :

    나는 작동하는이 해결 방법을 발견 :

    $.ajax("loaded.html", {
        cache: false,
        success: function(data, textStatus, jqXHR) {
            $("#content-1").html(data);
        },
        dataType:"html"
    });
    

    어디:


  7. 7.나는 IE9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IE9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모든 Ajax 요청은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죽는다. 코드 c00ce56e에 오류 : http://api.jquery.com/ajaxError/를 사용하여 나는 예외 메시지를 로그인하여 오류의 유형을 확인 할 수 있었다.

    이것이이 Ajax 요청에 응답되어야로 응답, UTF-8 인코딩 전달되지 않는 수단 나온다.

    I 밝혀 헤더에 입력 오류가 있었다 ( '콘텐츠 유형 : 텍스트 / html로; 문자셋 = UTF-8');


  8. 8.나는 문제가 모호한 인코딩 때문에 발생 생각합니다. 명시 적으로 응답 인코딩을 지정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즉, HTTP 헤더에서 charset)와 같은, 뭔가 :

    나는 문제가 모호한 인코딩 때문에 발생 생각합니다. 명시 적으로 응답 인코딩을 지정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즉, HTTP 헤더에서 charset)와 같은, 뭔가 :

    <meta charset="utf-8">
    

  9. 9.좋아들 ... 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상과 같은 문제가 없었다. 이것은 내 솔루션, 그것은 누군가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좋아들 ... 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8 이상과 같은 문제가 없었다. 이것은 내 솔루션, 그것은 누군가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1) 처음에는 IE에서 아약스를 디버깅 꽤 어렵다. 왜? 콘솔은 마크 최대 개까지 아니라 다른 더 큰 문제가있다 - 캐싱. 처음 당신은 캐시에 남아 뭔가 잘못을로드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1 시간을 수행 할 때) 문제와 동일한 결과를보고 고정 2 시간 보낼보다. 이 문서 (그리고 한 discusion)에 감사 : http://zacster.blogspot.cz/2008/10/jquery-ie7-load-url-problem.html 나는이처럼 내 아약스 호출을 사용자 정의 :

    $ (용기) .load (링크 + '? 랜덤 ='+ 인 Math.random () * 99999 + '.post리스트 리'함수 () { 몇 가지 물건을 // }

    임의의 URL 위대한 작품

    2) @Neno 오른쪽입니다! IE는 HTML에서 실수로 문제가있다. 검증하여로드 HTML http://validator.w3.org/


  10. 10.당신은 사용의 반환 false로해야합니다 - e.preventDefault은 () IE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일어나는 일을 중지합니다 :

    당신은 사용의 반환 false로해야합니다 - e.preventDefault은 () IE의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없습니다 일어나는 일을 중지합니다 :

    $("#home").click(function(e) {
        $(".tabs").attr("src","tabs-home.gif");
        $(".islice").hide('fast');
        $(".islice").load("home.html");
        $(".islice").show('fast');  
        e.preventDefault();
        return false;
    });
    

    구체적으로이 문제를 디버깅하려면 방화범 좀 봐.


  11. 11.그것은이 unrelevant 캐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IE가에 도청 필요가 없도록하기 위해,에 () 매개 변수 인 Math.random을 추가 ...

    그것은이 unrelevant 캐시를 사용하지 않도록 IE가에 도청 필요가 없도록하기 위해,에 () 매개 변수 인 Math.random을 추가 ...


  12. 12.나는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고이 방식으로 작동 할 수있게 하였다 :

    나는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고이 방식으로 작동 할 수있게 하였다 :

    .load () .html과 () IE에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특히 당신은 유효한 HTML이없는 경우.

    $("#home").click(function(e) {
        $(".tabs").attr("src","tabs-home.gif");
        $(".islice").hide('fast');
        $.ajax({
            url: "home.html",
            success: function(data, textStatus, xhr) {
                $(".islice")[0].innerHTML = data;
            }
        });
        $(".islice").show('fast');  
        e.preventDefault();
    });
    

  13. 13.당신은 <표>에있는 거 .load () ING?

    당신은 <표>에있는 거 .load () ING?

    흠 ... 어쩌면 , 또는 어쩌면

    의 사이에, 레벨까지 .islice 클래스를 밀어 ...

    (... 그것은 반드시 문제지만, 그것은 가능성의하지 않는 것이)


  14. 14.저 머리에 추가 작업을 위해 내가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저 머리에 추가 작업을 위해 내가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meta http-equiv="X-UA-Compatible" content="IE=EDGE" />
    

  15. 15.부하가 PHP와 경우, 배열 값을 다시 설정합니다. 예를 들면 :

    부하가 PHP와 경우, 배열 값을 다시 설정합니다. 예를 들면 :

    $result = ''; // do this
    $row = ''; // do this
    $data = ''; // IMPORTANT Kills odd behavior CACHE FOR IE
    
    $result = mysql_query("your sql here");
    while ($row = mysql_fetch_array($result)){          
    $data[] = $row ..... blah blah blah...
    
  1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61525/jquerys-load-not-working-in-ie-but-fine-in-firefox-chrome-and-safar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