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타이머와 jQuery를 / Ajax 호출

JQUERY

타이머와 jQuery를 / Ajax 호출

해결법


  1. 1.당신은 타이머에 뭔가를 설정하려면,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의 setTimeout이나 setInterval을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타이머에 뭔가를 설정하려면,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의 setTimeout이나 setInterval을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etTimeout ( expression, timeout );
    setInterval ( expression, interval );
    

    식이 기능과 제한 시간이고 어디 간격 (밀리 초) 정수입니다. 에서는 setTimeout 한 번 타이머를 실행하여 setInterval이 때마다 표정을 간격 패스를 실행하는 반면 한 번 식을 실행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setInterval(function() {
        //call $.ajax here
    }, 5000); //5 seconds
    

    지금까지 아약스가 간다, jQuery의 아약스 () 메서드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간격을 실행하면 코드에 다른 장소에서 같은 아약스 ()를 호출에서 당신을 중지 아무것도 없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가능하다 그 이후 새로운 간격을 사용자가 양식 제출을 시작 할 때까지 30 초마다 실행 ... 그리고 만들 수있는 간격에 대한 경우 :

    하여 setInterval ()는 구간의 ID 정수를 반환한다.

    var id = setInterval(function() {
        //call $.ajax here
    }, 30000); // 30 seconds
    

    당신이 변수에 해당 ID를 저장하는 경우, 당신은 그 진행을 중지 할 사항 clearInterval (ID)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아약스 양식 제출을 완료 한 후 그런 다음에서는 setInterval () 호출을 reinstantiate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42863/jquery-ajax-call-with-tim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