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자바 스크립트 (jQuery를) 성능 측정 및 모범 사례 (안로드 시간)

JQUERY

자바 스크립트 (jQuery를) 성능 측정 및 모범 사례 (안로드 시간)

해결법


  1. 1.JSLitmus 내가 시도 할 수 뭔가처럼 보인다.

    JSLitmus 내가 시도 할 수 뭔가처럼 보인다.


  2. 2.방화범을 사용하여 당신은 그 ( "방화범 옵션"이라고 함)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불을 지르고-아이콘을 클릭 콘솔 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냥 JQuery와 dragable 개체 또는 이제까지 당신이 원하는 자바 스크립트 코드의 비트를 실행 들고 뛰기, 자바 스크립트 버튼을 예를 들어 클릭에 대해 측정 할 일을 한 후 다음 옵션 "프로필 자바 스크립트"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를 실행했을 때 동일한 메뉴 옵션으로 돌아 가기를 측정하고자 다시 한 번 (이 체크되지 얻을 그래서) "프로필 자바 스크립트"를 클릭합니다. 이제 콘솔 탭은 사용자가 이전에 각 방법 등 (총 시간 aswell)을 실행하는 데 걸린 시간으로 aswell 실행 모든 작업로 가득합니다.

    방화범을 사용하여 당신은 그 ( "방화범 옵션"이라고 함)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불을 지르고-아이콘을 클릭 콘솔 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냥 JQuery와 dragable 개체 또는 이제까지 당신이 원하는 자바 스크립트 코드의 비트를 실행 들고 뛰기, 자바 스크립트 버튼을 예를 들어 클릭에 대해 측정 할 일을 한 후 다음 옵션 "프로필 자바 스크립트"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자바 스크립트를 실행했을 때 동일한 메뉴 옵션으로 돌아 가기를 측정하고자 다시 한 번 (이 체크되지 얻을 그래서) "프로필 자바 스크립트"를 클릭합니다. 이제 콘솔 탭은 사용자가 이전에 각 방법 등 (총 시간 aswell)을 실행하는 데 걸린 시간으로 aswell 실행 모든 작업로 가득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0836/javascript-jquery-performance-measurement-and-best-practices-not-load-ti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