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이유는 jQuery를위한 구글의 CDN을 사용해야합니까?

JQUERY

이유는 jQuery를위한 구글의 CDN을 사용해야합니까?

해결법


  1. 1.이 때문입니다:

    이 때문입니다:


  2. 2.Google의 CDN에서 jQuery를 사용하지 수있는 몇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

    Google의 CDN에서 jQuery를 사용하지 수있는 몇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

    또한, 마이크로 소프트는 CDN에 jQuery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즉 구글의 호스팅 jQuery를 사용하여 비교 또 다른 선택이 될 것입니다.


  3. 3.TJ VanToll의이 연구는 그것이 CDN에서 다른 스크립트가 아닌 부하를 함께 jQuery를 연결하는 더 나은 저를 설득했다.

    TJ VanToll의이 연구는 그것이 CDN에서 다른 스크립트가 아닌 부하를 함께 jQuery를 연결하는 더 나은 저를 설득했다.

    그 이유는 모바일 장치에서 jQuery를 가져 오는 관련된 대기 시간 :

    그는 또한 쇼 당신은 왜 CDN을 사용하는 캐싱 혜택을받을 실제로 가능성 걸 스티브 수 더스에서이 글을 인용한다 :


  4. 4.가장 큰 장점은 캐싱입니다. 이 이론은 방문자가 자신의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로드하는 사이트를 방문 할 때, 그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다음, 라이브러리가 사용자의 브라우저 캐시에 이미 구글 CDN에서 예를 들어 jQuery를 말하고 다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 이 이론에 큰 소리가 난다.

    가장 큰 장점은 캐싱입니다. 이 이론은 방문자가 자신의 자바 스크립트 라이브러리를로드하는 사이트를 방문 할 때, 그들은 당신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다음, 라이브러리가 사용자의 브라우저 캐시에 이미 구글 CDN에서 예를 들어 jQuery를 말하고 다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 이 이론에 큰 소리가 난다.

    장점은 여기에 공유하고 다른 모든 이론이다되고. 단지는 CDN을 사용하는 심층 분석을 통해 그것이 예상되는 성능 이점을 제공하는 경우왔다. http://www.root777.com/appdev/does-using-google-libraries-api-cdn-give-you-performance-benefits


  5. 5.가장 큰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것이 구글 호스트 귀하의 jQuery를, 일을하자 당신이 중국에있는 경우가 다운로드되지 것입니다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구글 CDN의 주최 글꼴 등 다른 많은 스크립트, ...와 함께 차단합니다. 당신이 중국 고객에게 접근해야 할 경우있는 거 가장은 항상 가을 다시 자신의 서버에 호스팅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중국에서 차단 된 API를

    가장 큰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것이 구글 호스트 귀하의 jQuery를, 일을하자 당신이 중국에있는 경우가 다운로드되지 것입니다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구글 CDN의 주최 글꼴 등 다른 많은 스크립트, ...와 함께 차단합니다. 당신이 중국 고객에게 접근해야 할 경우있는 거 가장은 항상 가을 다시 자신의 서버에 호스팅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중국에서 차단 된 API를


  6. 6.여기 좋은 답변 "왜 당신은 ...해야한다"와 "왜 당신이해야하지 ..."

    여기 좋은 답변 "왜 당신은 ...해야한다"와 "왜 당신이해야하지 ..."

    간단히 말해서 나는 당신이 CDN에서 jQuery를로드 할 않은 경우 구글에 대한 대안의 목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전체 웹 사이트 /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하고, 정리해합니다.


  7. 7.서비스 노동자와 CDN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코드를 업데이트 할 때마다 클라이언트 일생에 한 번 CDN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노동자와 CDN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코드를 업데이트 할 때마다 클라이언트 일생에 한 번 CDN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80391/why-should-i-use-googles-cdn-for-jque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