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당신은 아이 패드에 HTML5 비디오를 자동으로 재생 할 수 있나요?

JQUERY

당신은 아이 패드에 HTML5 비디오를 자동으로 재생 할 수 있나요?

해결법


  1. 1.아이폰 OS (10) 갱신

    아이폰 OS (10) 갱신

    하지만 일부 제한 (오디오 트랙이없는 경우, 예를 들어 A는 autoplayed 가능) - 자동 재생에 대한 금지는 아이폰 OS (10)로 해제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한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공식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https://webkit.org/blog/6784/new-video-policies-for-ios/

    아이폰 OS 9 및 이전

    아이폰 OS 6.1, 그것은 아이 패드에 자동 재생 동영상을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

    에 관해서는 내 가정은 왜 그들은 자동 재생 기능을 비활성화 한?

    많은 장치 소유자가 자신의 장치에서 데이터 사용량 / 대역폭 제한이 글쎄, 나는 애플이 그들이 대역폭 사용을 시작할 때 사용자 스스로가 결정해야한다고 생각 생각합니다.

    연구의 조금 후에 나는 나의 가정을 확인하는 iOS 장비에 자동 재생에 관해서 애플 설명서의 다음 추출물을 발견 :

    여기에 포함 된 미디어는 iOS의 Safari에서 재생할 수없는 이유에 대해 사파리 HTML5 참조 페이지에 기능을 갖춘 별도의 경고입니다 :

    무엇 (코드의 관점에서)이 의미하는 것은 사용자 동수가 재생 될 때까지 재생 () 또는 load () 메서드 (예를 들어, 이벤트를 클릭) 사용자 작업에 의해 트리거하지 않는 자바 스크립트의 놀이 () 및로드 () 메소드가 비활성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시작한 재생 버튼이 작동하지만, 에 onLoad = "플레이 ()"이벤트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이 동영상을 재생합니다 :

    <input type="button" value="Play" onclick="document.myMovie.play()">
    

    다음은 iOS에서 아무것도하지 않는 것입니다 반면 :

    <body onload="document.myMovie.play()">
    

  2. 2.나는이 질문이 오래 실현한다는 의해 말하여 시작하고 싶은 이미 허용 대답이있다; 하지만, 수단으로이 질문을 사용 불행한 인터넷 사용자는 종료하는 잘못을 입증하도록 직후 (하지만 난 내 고객 조금 당황하지 전에) 나는 나의 생각과 제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질문이 오래 실현한다는 의해 말하여 시작하고 싶은 이미 허용 대답이있다; 하지만, 수단으로이 질문을 사용 불행한 인터넷 사용자는 종료하는 잘못을 입증하도록 직후 (하지만 난 내 고객 조금 당황하지 전에) 나는 나의 생각과 제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DSG 및 @Giona이 올바른지, 그리고 아무것도 잘못이 자신의 답변이 있지만, 당신은 "주위 얻을"말하자면,이 제한을 고용 할 수있는 창조적 메커니즘이있다. 그게 내가이 기능을 우회, 매우 반대를 용서하지만, 그냥 몇 가지 메커니즘있어 말할되지 않도록 그 비디오 또는 오디오 파일을 "자동 재생"입니다. 것처럼 사용자는 여전히 "Feel로"

    나는 단지 작은 화면을 위해 이렇게 대답하는 사이트를 구축하기 때문에 빠른 해결책은 숨기기 모바일 페이지에 비디오 태그 곳입니다. 비디오 태그 (HTML 및 jQuery를 예) :

    HTML

    <video id="dummyVideo" src="" preload="none" width="1" height="2"></video>
    

    jQuery를

    var $dummyVideo = $("<video />", {
      id: "dummyVideo",
      src: "",
      preload: "none",
      width: "1",
      height: "2"
    });
    

    즉, 사용자가 "클릭"이 영화를 볼 수있는 페이지에 숨겨진으로 대신 내가 숨겨진 비디오를로드 보조 감상 페이지로 이동의 (여전히 사용자 상호 작용, 그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방법이 없습니다). 미디어 태그가 정말 사용하지만, 눈에 보이는 영상 소자를 구비하는 것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신에 퀵타임 인스턴스로 승격되지 않기 때문에 주로 작동합니다. 의 핸들러에서 "클릭"(또는 이동의 "touchend").

    $(".movie-container").on("click", function() {
      var url = $(this).data("stream-url");
      $dummyVideo.attr("src", url);
      $dummyVideo.get(0).load(); // required if src changed after page load
      $dummyVideo.get(0).play();
    });
    

    그리고 비올라. 지금까지 UX가 간다, 비디오에 사용자가 클릭 재생하고 퀵타임은 선택한 비디오를 재생 열립니다. 나는이 서비스로 비디오를보고 결정되지 않은 사람의 데이터를 강요하고 있지 않다, 그래서 비디오는 사용자 작업을 통해 재생할 수있는 한계 내에서이 남아 있습니다. 유튜브는 기본적으로 비디오 태그의 경우처럼 정말 멋진 자바 스크립트 페이지 건물과 화려한 요소 숨어 모바일이 떨어져 뽑아 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할 때 나는이를 발견했다.

    TL; DR은 여기 불구하고, 시도하고 위 애플의 제한을 넘어와 아직도 비디오 (또는 오디오 가장 likey을보고 싶은 경우 사용자가 결정하지 않고 iOS 장비에서 "자동 재생"UX 기능을 만들 수있는 다소 "해결 방법"입니다 I 그냥 허락없이로드를하지 않고) 자신을 테스트하지했습니다.

    또한, sleep.fm에서입니다 댓글을 달았 사람이 여전히 불행하게도 시간 기반의 오디오 플레이 백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 아닐 것이다.

    나는 그들이이 기능을 가지고 나는 결국 그것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기뻤습니다 단호했다 클라이언트 나에게 나쁜 소식 전달의 주를 저장 한 것, 사람의 발견이 정보 유용 바랍니다.

    편집하다

    또한 연구 결과는 위의 해결 방법은 아이폰 / 아이팟 장치만을위한 것입니다 나타냅니다. 당신이 재생하기 전에 클릭의 비디오 크기를 조정하는 몇 가지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하게 될 겁니다 그래서이 전체 상영되었다되기 전에 아이 패드 사파리에서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3. 3.그냥 세트

    그냥 세트

    webView.mediaPlaybackRequiresUserAction = NO;

    자동 재생은 iOS에서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4. 4.아이폰 OS (10)로, 비디오는 이제 자동 재생 할 수 있지만, 그들 만의 어느 음소거 또는 오디오 트랙이 없습니다. 야호!

    아이폰 OS (10)로, 비디오는 이제 자동 재생 할 수 있지만, 그들 만의 어느 음소거 또는 오디오 트랙이 없습니다. 야호!

    한마디로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 : https://webkit.org/blog/6784/new-video-policies-for-ios/


  5. 5.이 사파리 HTML5 참조, 당신은 읽을 수 있습니다

    이 사파리 HTML5 참조, 당신은 읽을 수 있습니다


  6. 6.당신이 원한다면 다음 음소거를 해제, IOS에서 자동 재생을 보장하기 위해 최초의 음소거 비디오를 보자.

    당신이 원한다면 다음 음소거를 해제, IOS에서 자동 재생을 보장하기 위해 최초의 음소거 비디오를 보자.

    <video autoplay loop muted playsinline>
      <source src="video.mp4?123" type="video/mp4">
    </video>
    
    <script type="text/javascript">
    $(function () {
      if (!navigator.userAgent.match(/(iPod|iPhone|iPad)/)) {
        $("video").prop('muted', false);
      }
    });
    </script>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496144/can-you-autoplay-html5-videos-on-the-ipa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