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map-reduce 작업에서 파일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HADOOP

hadoop map-reduce 작업에서 파일을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나는 웹을 수색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할 수 있었다라고 주장했던 사이트이었다. 그것은 어떻게 말하지 않았다.

해결법

  1. ==============================

    1.FileSystem의 API를 살펴보십시오 : Click me "create ()"라는 메서드가 있습니다.

    FileSystem의 API를 살펴보십시오 : Click me "create ()"라는 메서드가 있습니다.

  2. ==============================

    2.

    FileSystem fs = FileSystem.get(conf);
    Path path = new Path("/my/path/file")
    OutputStream os = fs.create(path)
    // write to os
    os.close()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22328/how-can-you-create-a-file-inside-a-hadoop-map-reduce-jo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