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Windows에서 hadoop 2.2를 설치하고 실행하기위한 문서

HADOOP

Windows에서 hadoop 2.2를 설치하고 실행하기위한 문서

Hadoop 2.2의 최신 릴리스에서는 릴리스 정보에이 버전이 Windows에서 Hadoop을 실행하는 데 중요한 개선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어제 Hadoop 2.2를 다운로드했고 .cmd 파일과 함께 많은 .sh 파일을 보았습니다.이 파일에는 Windows 환경에서 Hadoop을 실행하기위한 스크립트와 배치 파일이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Apache Hadoop 문서를 보면서 Windows에이 새로운 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외에도 최신 버전에는 YARN 아키텍처가 내장되어 있으며 일부 온라인 자습서에서 제공되는 이전 구성은 더 이상 사용할 수없고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adoop 2.2를 온라인에서 구할 수있는 좋은 문서가 있습니까? Windows에서 Hadoop을 실행하기 위해 특별히 필요합니다.

해결법

  1. ==============================

    1.우리가 Apache Hadoop 2.2.0 릴리스의 바이너리 배포판을 직접 가져 와서 Microsoft Windows에서 실행하려고하면 오류 util.Shell이 ​​발생합니다 : hadoop 바이너리 경로에서 winutils 바이너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Apache Hadoop 2.2.0 릴리스의 바이너리 배포판을 직접 가져 와서 Microsoft Windows에서 실행하려고하면 오류 util.Shell이 ​​발생합니다 : hadoop 바이너리 경로에서 winutils 바이너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Apache Hadoop 2.2.0 릴리스의 바이너리 배포판에는 Windows 고유 구성 요소 (예 : winutils.exe, hadoop.dll 등)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Hadoop을 실행하려면이 옵션이 필요합니다 (선택 사항 아님).

    그래서 hadoop의 소스 배포본 안에있는 "BUILD.txt"파일 다음의 소스 코드로부터 hadoop의 원시 바이너리 배포판을 빌드해야합니다. 스크린 샷이있는 단계별 가이드를 보려면 다음 게시물을 따르십시오.

    Microsoft Windows OS에서 Apache Hadoop 2.2.0 빌드, 설치, 구성 및 실행

  2. ==============================

    2.나는 똑같은 것을 찾고 있었다. 나는 hortonworks에 흥미를 느꼈다. 그들은 창문에 hadoop을 설치하는데 헌신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지만 모든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 여전히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들의 포럼에서 내가받은 유일한 조언은 설치된 모든 것을 지우고 모든 것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었다. 나는 아직 그 짓을하지 않았다.

    나는 똑같은 것을 찾고 있었다. 나는 hortonworks에 흥미를 느꼈다. 그들은 창문에 hadoop을 설치하는데 헌신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지만 모든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 여전히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들의 포럼에서 내가받은 유일한 조언은 설치된 모든 것을 지우고 모든 것을 다시 설치하는 것이었다. 나는 아직 그 짓을하지 않았다.

    전제 조건으로, 당신은 당신의 창을 64 비트에서 실행시켜야 할 것입니다.

    그것을 밖으로 시도하고 귀하의 사이트에서 작동하는지 알려주십시오. hortonworks 웹 사이트에는 STEP-STEP 가이드가 있습니다.

    건배 1 월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430196/documentation-for-installing-and-running-hadoop-2-2-o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