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Base를 crontab을 통해 실행 스크립트에서 작동하지 않는 명령

HADOOP

HBase를 crontab을 통해 실행 스크립트에서 작동하지 않는 명령

나는 아래의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HBase를에 존재하는 테이블 세트를 나열하려고했다 :

#!/bin/bash
/home/user/hbase-1.2.4/bin/hbase shell << eof > /home/user/myfile.txt
list 'RAW_5_.*'
eof

나는 내가 사용 bash는 터미널에서 스크립트를 실행하는 동안 테이블 목록을 얻을 수 있어요 ::

하지만은 crontab을 사용하여 실행하는 동안 자신은 0킬로바이트 파일을 생성. 나는 HBase를위한 절대 경로를 주었다.

사람이 병목 현상에 제발 도와 드릴까요?

해결법

  1. ==============================

    1.그것은하지의 crontab에 터미널에서 제대로 실행되기 때문에, 대신 #의 스크립트에서 로딩 사용자의 bash 프로파일을 시도! / 빈 / bash는 즉,

    그것은하지의 crontab에 터미널에서 제대로 실행되기 때문에, 대신 #의 스크립트에서 로딩 사용자의 bash 프로파일을 시도! / 빈 / bash는 즉,

    변화

    #!/bin/bash
    

    . ~/.bash_profile
    

    일반적으로 #! / 빈 / bash는이 bash_profile에 포함되어 있으며 그것은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특정 구성을해야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9510775/hbase-commands-not-working-in-script-executed-via-cronta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