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웹 인터페이스는 작업 기록을 표시하는 데 실패

HADOOP

하둡 웹 인터페이스는 작업 기록을 표시하는 데 실패

나는 대부분의 하둡 관리 사이트의 기능, 아래와 같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각 응용 프로그램의 역사를 방문하려고 할 때 그러나, 나는 운이에게 더 이상 생각하지 :

모든 신체 내 환경에 어떻게되는지 알아? 나는 어디를 확인해야합니까?

내 VM의 "에서 netstat -a"를 실행하려고하면 BTW, 나는 8088 리드 메인 페이지를 하둡과 잘 작동하기 때문에, 나에게 매우 부당 포트 8088 또는 19888, 대한 기록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법

  1. ==============================

    1.그들이 실행 중이거나 역사하는 경우이 웹 인터페이스에서는 실시간으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 M / R 마무리되면, 자원 관리자는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역사 서버의 일이다.

    그들이 실행 중이거나 역사하는 경우이 웹 인터페이스에서는 실시간으로 작업을 볼 수 있습니다 : M / R 마무리되면, 자원 관리자는 경우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역사 서버의 일이다.

    귀하의 역사 서버 (하둡 YARN의 옵션 부분) 출시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19888에서 수신이 서비스입니다.

    당신은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etc/init.d/hadoop-mapreduce-historyserver 시작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517753/hadoop-web-interface-failed-to-show-job-histo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