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의 상단에 서블릿 컨테이너?

HADOOP

하둡의 상단에 서블릿 컨테이너?

나는 큰 프로젝트의 건축 단계에있어 그리고 난 내 데이터베이스로 HBase를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및 / 맵을 사용하여 내 아키텍처가 완전히 하둡에서 작동 있도록 내 처리를 위해 작업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또한 SOAP API는 너무 그래서 난 생각했다 일부 웹 페이지의 내 시스템이 보조 클러스터 machenism에 대한 걱정없이 중복 및 분산 유지하도록 하둡의 상단에 실행되는 서블릿 컨테이너가 (난 이후이 일부 REST를 구현할 필요가있다 거의 설정 된 하둡 하나).

그래서 하둡의 상단에 실행되는 서블릿 컨테이너가, HBase와 같은 (데이터베이스)는 하둡 위에서 실행?

해결법

  1. ==============================

    1.그것은 꽤 서블릿 아니지만, 당신은 스타 게이트에서 제공하는 HBase와의 REST 인터페이스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중고품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그것은 꽤 서블릿 아니지만, 당신은 스타 게이트에서 제공하는 HBase와의 REST 인터페이스에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중고품 인터페이스도 있습니다.

    문안 인사, 제프

  2. ==============================

    2.아직 하둡 위에서 실행에는 서블릿 컨테이너가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아마 실 거예요 지금까지 하둡 이후 일 / HBase를 배후 빅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고 웹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RDBMS만큼 빠르게 작동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아직 하둡 위에서 실행에는 서블릿 컨테이너가없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은 아마 실 거예요 지금까지 하둡 이후 일 / HBase를 배후 빅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 사용하고 웹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RDBMS만큼 빠르게 작동 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70485/a-servlet-container-on-top-of-hadoo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