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배쉬 파일 설정을 이해하려고 노력 / 구조

HADOOP

배쉬 파일 설정을 이해하려고 노력 / 구조

몇 가지 일반적인 HDFS가이 bash는 파일에 매핑 할 수있는 명령은 무엇입니까 : 이것은 이전에 질문 질문의 연장이다?

나는 .bashrc에 통지 내가 처음에 제공 귀하가 제공 한 어떤 것을 약간 다릅니다 것을 .bash_profile에. 이 OK 또는 다른 패턴의 일종인가?

다음과 같이 내가 시작했을 때 복사 된 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bashrc
.bash_profile

.bashrc에

source /etc/bashrc 

...and a lot of other folder mappings

.bash_profile에

# .bash_profile
# Get the aliases and functions
#if [ -f ~/.bashrc ]; then
#       .    ~/.bashrc
#fi
source ~/.bashrc

당신이 권장 나는 .bash-별칭 파일을 만들었습니다.

.bash_aliases

alias h="hdfs dfs"

다음과 같이 나는의 .bashrc 파일을 수정 한

.bashrc에 - 수정

source /etc/bashrc 

...and a lot of other folder mappings

if [ -f ~/.bash_aliases ]; then
    . ~/.bash_aliases
fi

해결법

  1. ==============================

    1.의 .bashrc 코드는 새로운 쉘이 시작되기 전에 각 실행됩니다. 한이 유효 배쉬이기 때문에,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에 코드입니다.

    의 .bashrc 코드는 새로운 쉘이 시작되기 전에 각 실행됩니다. 한이 유효 배쉬이기 때문에,이 문제가되지 않습니다에 코드입니다.

    다른 파일 (bash_aliases)는 여기 다른 파일에있는 명령을 분리한다.

    이 문서는 매우 잘 설명 : https://ss64.com/bash/syntax-bashrc.html

    그래서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대답합니다. 모든 문제는 만족 당신을 끝낼 그 방법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8416260/trying-to-understand-bash-file-setups-structur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