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명령 행 (CDH 5)을 사용하여 하둡 서비스 시작

HADOOP

명령 행 (CDH 5)을 사용하여 하둡 서비스 시작

나는 클라우 데라 매니저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하지만 난 정말 장면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마법"에 의존하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이 페이지를 읽을 수 있지만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가 사용하는 일부의 .sh 파일이 알고 있지만 버전 버전으로 변화하는 것, 그리고 오늘 (5.3)의 같은 최신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서비스 시작 명령 (특히 HDFS)의 목록을 가지고 감사하겠습니다

추신 : 어떻게 든 클라우 데라는 고전 아파치 스크립트를 도랑처럼 (start-dfs.sh 등) 같은데

해결법

  1. ==============================

    1.당신은 클라우 데라의 옵션 서비스 패키지를 설치하여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클라우 데라의 옵션 서비스 패키지를 설치하여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 대신 클라우 데라 매니저의 서비스를 시작하려면 서비스 명령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CDH5.9의 RPM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http://archive.cloudera.com/cdh5/redhat/6/x86_64/cdh/5.9/RPMS/x86_64/

    당신이 그 (것)를 설치 한 후 각각의 /etc/init.d/SERVICENAME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이 실행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쉘 스크립트를보고 당신이 편안하고있어 가정).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165272/starting-hadoop-services-using-command-line-cdh-5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