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로컬 또는 맵리 듀스 모드에서 문제 실행 돼지

HADOOP

로컬 또는 맵리 듀스 모드에서 문제 실행 돼지

이미 윈도우 7 시스템에서 실행되는 하둡 1.2 우분투 VM에서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최근에 내 같은 우분투 VM에 돼지 0.12.0를 설치했습니다. 나는 아파치 웹 사이트에서 돼지-0.12.0.tar.gz을 다운로드 한. 나는 그런 JAVA_HOME, HADOOP_HOME, 올바르게 설정 PIG_HOME 변수로 모든 변수가 있습니다. 내가 로컬 모드에서 돼지를 시작하려고하면이 내가 볼 것입니다 :

chandeln@ubuntu:~$ pig -x local
pig: invalid option -- 'x'
usage: pig

chandeln@ubuntu:~$ echo $JAVA_HOME
/usr/lib/jvm/java7  
chandeln@ubuntu:~$ echo $HADOOP_HOME
/usr/local/hadoop
chandeln@ubuntu:~$ echo $PIG_HOME
/usr/local/pig
chandeln@ubuntu:~$ which pig
/usr/games/pig

chandeln@ubuntu:~$ echo $PATH
/usr/local/sbin:/usr/local/bin:/usr/sbin:/usr/bin:/sbin:/bin:/usr/games:/usr/local/games:/usr/lib/jvm/java7/bin:/usr/local/hadoop/bin:/usr/local/pig/bin

내가 유닉스 전문가가 아니다 때문에이 방법으로 문제가 있지만 돼지가 실제로 대신 / usr / 지방 / 돼지는 / usr / 게임 / 돼지를 반환하는 명령입니다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인가?

안내하시기 바랍니다.

해결법

  1. ==============================

    1.나는 나의의 .bashrc에 다음 줄을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이 대신은 / usr / 게임 / 돼지의 / usr / 지방 / 돼지 디렉토리에 우선 순위를 준

    나는 나의의 .bashrc에 다음 줄을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다. 이 대신은 / usr / 게임 / 돼지의 / usr / 지방 / 돼지 디렉토리에 우선 순위를 준

    BEFORE: export PATH=$PATH:$JAVA_HOME/bin:$HADOOP_HOME/bin:$PIG_HOME/bin
    AFTER: export PATH=$JAVA_HOME/bin:$HADOOP_HOME/bin:$PIG_HOME/bin:$PATH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619306/trouble-running-pig-in-both-local-or-mapreduce-mod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