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_GET의 최대 URL 매개 변수 크기

PHP

_GET의 최대 URL 매개 변수 크기

REST를 사용하여 PHP 서버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는 URL 매개 변수로 GET 요청에 전달됩니다. 매개 변수 중 하나가 query_string의 서버에 도착하지만 _GET 전역에 없습니다. 그러나 매개 변수를 줄이면 (컷오프는 약 512 자로 보임)이를 통해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올바르게 진단되었다고 가정하면이 최대 크기를 변경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문서에서 아무런 설명도 찾지 못했지만이 한계에 대한 언급조차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Debian squeeze / Apache 2.2.16 / PHP 5.3.3에 있습니다.

해결법

  1. ==============================

    1.Ok, 일부 PHP 버전에는 GET 매개 변수의 길이 제한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Ok, 일부 PHP 버전에는 GET 매개 변수의 길이 제한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 http://www.php.net/manual/en/reserved.variables.get.php#101469

  2. ==============================

    2.다양한 브라우저에서 URL의 최대 길이는 얼마입니까?를 참조하십시오.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URL의 최대 길이는 얼마입니까?를 참조하십시오.

    url의 길이는 PHP에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링크 된 질문은 URL 크기 제한에 대한 것이므로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724270/max-size-of-url-parameters-in-ge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