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최고의 Java REST API는 무엇입니까? [닫은]

SPRING

최고의 Java REST API는 무엇입니까? [닫은]

나는 웹 서비스를위한 최고의 Java REST API를 알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Spring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Spring과 잘 작동하는 API가 있으면 우리에게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다른 중요한 점은 API가 상호 운용 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NET 응용 프로그램에서 웹 서비스를 호출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API 나 프레임 워크를 선택할 때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해결법

  1. ==============================

    1.표준은 여러 구현이있는 JAX-RS (JSR-311)입니다.

    표준은 여러 구현이있는 JAX-RS (JSR-311)입니다.

    API 자체는 JAX-RS 구현간에 동일하며, 각 API 구현에 따라 다른 API 확장을 모듈화합니다.

  2. ==============================

    2.Spring MVC는 정확히 REST 프레임 워크가 아니지만 RESTful 웹 서비스에 사용될 수있다.

    Spring MVC는 정확히 REST 프레임 워크가 아니지만 RESTful 웹 서비스에 사용될 수있다.

  3. ==============================

    3.위에서 언급 한 Matt Ball과 같이 JAX-R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JAX-RS를 사용하면 더 나은 성능이나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다른 구현간에 매우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현에 관해서는 Apache Wink를 정말 좋아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Matt Ball과 같이 JAX-R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JAX-RS를 사용하면 더 나은 성능이나 추가 기능이 필요한 경우 다른 구현간에 매우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현에 관해서는 Apache Wink를 정말 좋아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65543/which-is-the-best-java-rest-ap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