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spring.handlers 및 spring.schemas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SPRING

spring.handlers 및 spring.schemas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이 질문을 통해 이미 해결 한 문제에서 파생 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근본 원인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내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스프링 프레임 워크에게 xsd의 위치를 ​​알려줌으로써 모든 것이 올바르게 유선되고로드되도록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해결법

  1. ==============================

    1.자네가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그것을 발견했다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자.

    자네가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그것을 발견했다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추가하자.

    몇몇 스프링 라이브러리는 META-INF 디렉토리 안에 spring.schemas와 spring.handlers 파일을 가지고있다.

    META-INF / spring.schemas

    META-INF / spring.handlers

    (*) 스프링 응용 프로그램 컨텍스트를 빌드하는 동안 실제 재 매핑이 발생합니다

    보통 파일들은 여러분이 사용하는 스프링 라이브러리 jar 내부에 있지만,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자체 네임 스페이스 빈 파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 환경에서 스프링 네임 스페이스를 사용한다면 적절한 파일이 필요하다.

    Java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고 할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는 당신이 완전한 classpath와 mainclass를 시작하지 않았고 나는 또한 당신의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내 대답을 업데이 트했다고 생각 Logged

    (*) 모두를 하나의 병에 병합하는 경우 모든 spring.schemas / spring.handlers 파일의 내용이 하나의 spring.schemas 파일과 하나의 spring.handlers 파일로 병합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이 응답은 구성에 대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all-in-one.jar를 만들기 위해 maven으로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609322/need-understanding-of-spring-handlers-and-spring-schema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