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Zuul 웹 소켓

SPRING

Zuul 웹 소켓

현재 백엔드 웹 서비스로 이동하는 직접 웹 소켓 연결이 있습니다. 우리의 UI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제 Zuul (ApiGateway)를 통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려고 할 때 우리는 백엔드 서비스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를 겪었습니다. https://github.com/spring-cloud/spring-cloud-netflix/issues/163

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링크 아래의 대안을 제공합니다 https://jmnarloch.wordpress.com/2015/11/11/spring-cloud-sock-js-stomp-zuul-no-websockets/ 나는 그것을 마지막 해결책으로 생각하고있다.

내 다른 질문은, 만약 우리가 websocket 프로토콜을 zuul로 사용하고 싶다면 zsul에서 수행해야 할 변경 사항은 websocket을 처음 접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스프링 지원 websocket을 알고 있기 때문에 Zuul은 스프링 기반 서비스입니다 (틀렸을 경우 수정하십시오)

해결법

  1. ==============================

    1.주울 1은 웹 소켓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Zuul 2는 https://github.com/Netflix/zuul/issues/112를 지원할 것입니다.

    주울 1은 웹 소켓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Zuul 2는 https://github.com/Netflix/zuul/issues/112를 지원할 것입니다.

  2. ==============================

    2.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zuul 프록시 웹 소켓 지원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곧 봄 구름 netflix에서 끌어 오기 요청을 작성합니다. 도서관과 데모는 현재 github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zuul 프록시 웹 소켓 지원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곧 봄 구름 netflix에서 끌어 오기 요청을 작성합니다. 도서관과 데모는 현재 github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472635/zuul-with-web-socke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