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Maven 인덱스 재구성 0 %에서 멈춤

SPRING

Maven 인덱스 재구성 0 %에서 멈춤

이클립스에서 메이븐 인덱스를 재구성하려고하는데, 몇 시간 동안 0 %에서 멈춰있다.

종속성을 추가하려고 할 때 어떤 결과도 찾을 수 없습니다. Eclipse로 관리자를 실행하고 시동시 "저장소 리포지토리"를 기록해 보았지만 어느 옵션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Windows 8.1 Enterprise Edition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도움이되지 않으면 시도해보십시오.

    도움이되지 않으면 시도해보십시오.

    https://stackoverflow.com/a/16444984/2886891도 참조하십시오.

    m2e 플러그인의 다양한 버그로 인한 영향을 막기 위해 항상 외부 Maven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물론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

  2. ==============================

    2.Honza Zidek이 한 것처럼 이렇게하십시오.

    Honza Zidek이 한 것처럼 이렇게하십시오.

    Window -> Show view -> Other -> Maven Repositories를 클릭하십시오. 나타난 탭에서 Global Repositories를 클릭하십시오. 중앙 -> 색인 다시 작성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그것을 재건하는 데 30 분이 걸렸습니다. 항상 진행률 막대는 0 %였습니다. 이클립스는 [your-home-folder] /. m2 / repository 폴더에 약 10Gb를 다운로드했다. 그런 다음 8Gb를 삭제했습니다.

    다운로드가 진행중인지 확인하려면 C 드라이브를 새로 고침 (또는 드라이버 .m2 폴더가 있음)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6087225/rebuilding-maven-indexes-stuck-at-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