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PRING] 종속 항아리의 클래스에서 주석 자동 배선

SPRING

종속 항아리의 클래스에서 주석 자동 배선

나는 Java에 비교적 익숙하지 않아서 이것이 바보 같은 질문이 아니길 바란다.

Eclipse에 Tomcat에 배포하려고하는 웹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이클립스에서 .jar 파일로 컴파일되고 / WEB-INF / lib 디렉토리에 배포 된 두 개의 종속 프로젝트가있다.

괜찮습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jars의 클래스 파일을 / WEB-INF / classes 디렉토리에 추출하지 않으면 Spring은 종속성의 주석을 검사하지 않습니다.

빌드시이 추출을 수행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나는 Maven을 사용하고있다. 당분간 배치 파일을 작성했습니다 (Windows에서 개발 중이며 우분투에 배포 중입니다).

서버 배포를 위해이 작업을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잘못하고 있습니까? 분명히이 문제와 씨름해야 할 유일한 사람은 아닙니다.

해결법

  1. ==============================

    1.이번 봄호에 따르면, Export ...> Java> JAR 파일 마법사를 사용하여 Eclipse에서 JAR 파일을 생성하는 경우 JAR 파일에서 구성 요소를 찾기 위해 Spring의 구성 요소 검사에 대한 디렉토리 항목 추가 확인란 (기본적으로 선택 취소)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번 봄호에 따르면, Export ...> Java> JAR 파일 마법사를 사용하여 Eclipse에서 JAR 파일을 생성하는 경우 JAR 파일에서 구성 요소를 찾기 위해 Spring의 구성 요소 검사에 대한 디렉토리 항목 추가 확인란 (기본적으로 선택 취소)을 선택해야합니다.

  2. ==============================

    2.나는 스프링이 클래스 패스 전체를 스캔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스프링이 클래스 패스 전체를 스캔한다고 생각한다.

    <context:component-scan base-package="org.example"/>
    

    문서에 메모가 있습니다.

  3. ==============================

    3.언급 했으므로 주석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급 했으므로 주석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context:annotation-config/> 
     <context:component-scan base-package="org.example"/>
    

    예제 * .xml 파일에 필요한 것입니다.

  4. ==============================

    4.@ 황후,

    @ 황후,

    당신의 대답에 대해 정말 고마워요.

    이클립스를 사용하여 .jar를 생성했는데 문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결코하지 않았다.

    ANT를 사용하여 .Jar 파일을 생성 했으므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때로는 옵션이 너무 많아서 혼란스러워 할 때도 있습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936295/auto-wiring-annotations-in-classes-from-dependent-jar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