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크롬 순 :: ERR_INCOMPLETE_CHUNKED_ENCODING 만

RUBY-ON-RAILS

크롬 순 :: ERR_INCOMPLETE_CHUNKED_ENCODING 만

나는 특정 페이지를로드하는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net::ERR_INCOMPLETE_CHUNKED_ENCODING 

이 페이지는 아무것도 특별하지 않고 모든 다른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것 같다. 페이지이 JSON에 표시 할 데이터에 발생하는 것이다. json으로 페이지 항목의 많은 양을 표시하는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레일 본체는 오류 (200 응답)를 표시하지 않는다.

해결법

  1. ==============================

    1.어제이 문제를 만났다. 서버의 일부 자원은 응답하지 않았다 때문입니다.

    어제이 문제를 만났다. 서버의 일부 자원은 응답하지 않았다 때문입니다.

    내 페이지에서 내가 가지고 FILE_NAME 를 같은 일부 대형 파일 링크, 만 크롬이 앞으로 일어날.

    // 설정하고 다시 시도 : 잠시, 나는이 어쩌면 feature.So 내가 크롬에서이 기능을 해제 '페이지로드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네트워크 활동을 예측하여'크롬의에 의한 인정했다. 예상대로 오류가 다시 발생하지 않았다.

    그 후, 나는 (레일에 대신 resource_path을의 사용 resource_url), 그때가 크롬의 기능을 해제하지 않은 대신 RELATIVE_PATH의 full_url_path와 자원 링크를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좋아 보인다.

  2. ==============================

    2.내 경우에는, 문제는 캐시 관련이었고, CORS 요청 할 때 발생했다.

    내 경우에는, 문제는 캐시 관련이었고, CORS 요청 할 때 발생했다.

    위의 의견에 명시된 바와 같이 :

    이 때문에 HTTP를 캐시 시스템이다.

    노 캐시가 내 문제를 해결 없습니다 캐시 제어 헤더 응답을 강제로 :

    [사용 심포니 HttpFoundation 성분]

    <?php
    $response->headers->add(array(
       'Cache-Control' => 'no-cache'
    ));
    
  3. ==============================

    3.또한 단지 크롬에서,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에이 있었다.

    또한 단지 크롬에서,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에이 있었다.

    꺼져, 웹 사이트 및 최신 버전의 플러그인 도움이되지 않았다 업데이트하고,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았다 것 같다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같은 문제를 가지고,하지만 난이 게시물을 본 바이러스 백신 (어베스트) 실시간 방패 같은 제안하고 문제가 멀리 갔다.

    참고 : 여러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 (AVAST 카스퍼 스키 및 ESET)의 일부에 대한 실시간 보호 기능이 오류의 주요 원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4. ==============================

    4.나는 심포니 프로젝트 (PHP)이 있었다.

    나는 심포니 프로젝트 (PHP)이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대한 설명처럼 나는 ... 간단한 HTML과 CSS 일부 정적 페이지 (html.twig)을 가지고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특별한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이 원활하게 작동 내 가상 호스트에 mod_rewrite를하고 추가 FallbackResource의 /index.php를 활성화 한 후 나에게는는 mod_rewrite를 문제였다.

    PS : 당신이 아파치보다 낮은 2.2.16 당신의 루트 폴더에 .htaccess 파일을 생성하고이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

  5. ==============================

    5.symfony4의 아파치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대답을 살펴

    symfony4의 아파치에 문제가있는 경우,이 대답을 살펴

    요약으로, 당신은 당신의 가상 호스트 설정 파일에 비활성화 FallbackResource / index.php를해야 다음, 당신은 작곡가 심포니 / 아파치 번들을 설치하고에 AllowOverride 모두에 AllowOverride 없음을 변경하지 귀하의 /etc/apache2/apache.conf를 해결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서비스 (sudo는 서비스 아파치를 다시 시작)를 다시 시작하여, 마지막에 설치 조리법 실행에서 만든 htaccess로 파일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이트는 URI의 끝에 /index.php없이로드해야합니다.

    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6. ==============================

    6.우리는 너무 많은 빈 줄을 포함 HTML의 경우 순 :: ERR_INCOMPLETE_CHUNKED_ENCODING의 문제가 있었다.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긴 파일의 해석에 어려움이 있었다.

    우리는 너무 많은 빈 줄을 포함 HTML의 경우 순 :: ERR_INCOMPLETE_CHUNKED_ENCODING의 문제가 있었다. 일부 브라우저에서는 긴 파일의 해석에 어려움이 있었다.

    우리는 빈 줄의 코드를 청소하여 우리의 템플릿 코드 청소를 적용한 후 오류가 사라졌다.

  7. ==============================

    7.당신은 당신이 jQuery를 다시 반환하는 도메인 객체 모델 객체 사이의 관계를 가질 경우이 오류가 온다. @JsonBackReference와 주석, 당신의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당신이 jQuery를 다시 반환하는 도메인 객체 모델 객체 사이의 관계를 가질 경우이 오류가 온다. @JsonBackReference와 주석, 당신의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하시기 바랍니다

    @ManyToOne(fetch = FetchType.LAZY,cascade=CascadeType.ALL)
    @JoinColumn(name = "parentId", nullable = false)
    @JsonBackReference
    public Parent getParent() {
        return this.parent;
    }
    
    @OneToMany(cascade=CascadeType.ALLfetch =FetchType.LAZY,mappedBy=      
    "parent")
    @JsonBackReference
    public Set<Category> getChild() {
       return this.child;
    }
    
  8. ==============================

    8.JSP가 엉망이 될 때 자바 웹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최소,보다 구체적으로 JSP를 사용하여, 나는 이런 일을 보았다. 그래서, 메이크업은 반드시 당신의 JSP는 정확합니다.

    JSP가 엉망이 될 때 자바 웹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최소,보다 구체적으로 JSP를 사용하여, 나는 이런 일을 보았다. 그래서, 메이크업은 반드시 당신의 JSP는 정확합니다.

  9. ==============================

    9.당신의 라드웨어로드 밸런서 구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FastView"와 "APM"기능에 대한 설정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는 그 해제 후 고정 얻을 것이다.

    당신의 라드웨어로드 밸런서 구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FastView"와 "APM"기능에 대한 설정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는 그 해제 후 고정 얻을 것이다.

  10. ==============================

    10.당신이 응답을 어떤 스트림을 열 경우 그 폐쇄해야합니다. 예제 코드를 들어 당신은 우편 디렉토리를 다음과 같이 폐쇄되는 스트림의 필요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메소드가 ServletOutputStream를 개설 한 경우.

    당신이 응답을 어떤 스트림을 열 경우 그 폐쇄해야합니다. 예제 코드를 들어 당신은 우편 디렉토리를 다음과 같이 폐쇄되는 스트림의 필요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메소드가 ServletOutputStream를 개설 한 경우.

    ServletOutputStream sos = response.getOutputStream();
    response.setContentType("application/zip");
    response.setHeader("Content-Disposition", "attachment;filename=project.ZIP");
    sos.write(zip);
    sos.flush();
    sos.close();
    
  11. ==============================

    11.나는 로컬 웹 사이트에 동일한 오류를 사로 잡았습니다. 로그에서 나는이 기록을 발견 :

    나는 로컬 웹 사이트에 동일한 오류를 사로 잡았습니다. 로그에서 나는이 기록을 발견 :

    "nginx failed (13: Permission denied) while reading upstream, client:   127.0.0.1".
    

    올바른 사용자로부터의 nginx와 PHP-FPM의 재시작을 통해 내 결정 :

    하자 my_user - 웹 사이트의 디렉토리의 주요 사용자입니다.

    첫째, nginx.conf로 이동 : 변화

    user nginx; -> user my_user my_user_group;
    

    또는이 붙여 넣기

    user my_user my_user_group;
    

    파일의 상단에

    2) 제 2에 PHP5 / FPM / pool.d / www.conf

    # Find and change this variables from old -> to new:
    user -> my_user
    group -> my_user
    listen.owner -> my_user
    listen.group -> my_user
    

    3)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의 nginx와 PHP-FPM의 다시 시작 필요가있다. 그런 다음에 대한 handmode에 0700을 chown하지 만든다은 / var / lib 디렉토리 / nginx를 / tmp를 my_user에 대한이 같은 :

    chown -R my_user:my_user 0700 /var/lib/nginx/tmp
    
  12. ==============================

    12.내 경우에는 내가 "어떤 공간이 장치에 남아 있지"가 있습니다. 내가 서버에서 쓸모없는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 오류가 사라졌다

    내 경우에는 내가 "어떤 공간이 장치에 남아 있지"가 있습니다. 내가 서버에서 쓸모없는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 오류가 사라졌다

  1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608564/neterr-incomplete-chunked-encoding-in-chrome-onl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