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의 nginx / 여객에서 "불완전한 응답은 응용 프로그램에서받은"

RUBY-ON-RAILS

의 nginx / 여객에서 "불완전한 응답은 응용 프로그램에서받은"

나는 페이지 https://gorails.com/deploy/ubuntu/14.04의 튜토리얼 등의 nginx와 우분투를 통해 카피 스트라 노에 내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했습니다. 그러나 결국에 나는 오류 메시지가 :

Incomplete response received from application

브라우저한다. 이것은 아마도 승객에서 오류가 발생하지만, 내가 어떻게 무엇을 알아낼 수 있는가?

해결법

  1. ==============================

    1.귀하의 RAILS_ENV 생산이 필요 아마 secret_key_base 누락, 설정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RAILS_ENV 생산이 필요 아마 secret_key_base 누락, 설정하지 않습니다.

    열기 / 등 /의 nginx / 사이트-가능 / 기본 및 개발에 RAILS_ENV을 변경 :

    rails_env production;
            to
    rails_env development;
    

    응용 프로그램로드 인 경우는 승객의 문제가 아니다. 생산 솔루션 :

    승객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

    touch /yourapp/tmp/restart.txt
    
  2. ==============================

    2.당신이 secret_key_base를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당신이 secret_key_base를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당신의 레일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로 이동

    cd /path/rails-app
    

    비밀 키 기반을 생성

    rake secret RAILS_ENV=production
    

    설정 환경 변수

    SECRET_KEY_BASE=<the-secret-key-base>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합니다

    touch /path/rails-app/tmp/restart.txt
    
  3. ==============================

    3.여객를 사용하는 경우 :

    여객를 사용하는 경우 :

    프로젝트의 루트 • 이동합니다.

    • 간부 레이크 비밀 RAILS_ENV = 생산 번들 실행

    sudo는 나노 설정 / secrets.yml 출력을 복사 한 후 실행 •

    • 생산에서 최근에 복사 레이크 비밀로 secret_key_base의 값을 대체합니다.

    • 다음을 누릅니다 y를 눌러 CTRL + X는 다음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 실행 여객 설정을 다시 시작 - 응용 프로그램 및 다시 시작하려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https://www.phusionpassenger.com/library/admin/apache/restart_app.html

  4. ==============================

    4.내가 주말에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승객과 루비의 나의 버전 간 호환성이 있었다 밝혀졌다).

    내가 주말에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승객과 루비의 나의 버전 간 호환성이 있었다 밝혀졌다).

    그러나 아무도 언급 할 것 같다 : 실제 오류가없는 사용자 지정 로그에, /var/log/apache2/errors.log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나면, 희망 검색이 쉬워 질 것입니다!

    너무 Nginx에 대한 사실이 보류 - -이 다시 다시 참조해야하기 때문에 업데이트, /var/log/nginx/error.log는이 경우에 당신의 친구입니다!

  5. ==============================

    5.내 경우, 내 서버 (PDF 생성시) 간헐적 RAM이 부족했기 때문에이었다. PDF 파일이 생성되면, 일부 RAM이 복원되고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내 경우, 내 서버 (PDF 생성시) 간헐적 RAM이 부족했기 때문에이었다. PDF 파일이 생성되면, 일부 RAM이 복원되고 오류는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 RAM의 500M와 우분투 서버를했다.

    나는 약간의 스왑 공간을 추가하고이 오류가 사라졌다.

  6. ==============================

    6.당신의 레일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에 만취 한이 방법은 실제로 레일 자체에 점점. 이 ENV 키, OS 수준에서 뭔가가, 미들웨어에서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레일 응용 프로그램은 이전에 만취 한이 방법은 실제로 레일 자체에 점점. 이 ENV 키, OS 수준에서 뭔가가, 미들웨어에서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로컬로 먼저 응용 프로그램을 부팅하고 생산 오류를 얻기 위해 한 일을보십시오. 모든 것이 괜찮 경우, 모든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nginx를 로그, 당신의 승객 로그 및 다른 OS의 특정 로그 부팅에 관한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을 확인합니다.

  7. ==============================

    7.내 대답은 될 수있는 주제와, 그러나 내 데이터베이스의 MySQL 서버가 실행되지 않을 때, 나도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경우에 누군가가 같은 오류가 있습니다.

    내 대답은 될 수있는 주제와, 그러나 내 데이터베이스의 MySQL 서버가 실행되지 않을 때, 나도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런 경우에 누군가가 같은 오류가 있습니다.

    그래서 시작 / 데이터베이스가 또 다른 해답이 될 수도 다시 시작합니다.

  8. ==============================

    8.파일을 업로드 한 후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 같은이 누구인가?

    파일을 업로드 한 후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 같은이 누구인가?

    내 솔루션은 수도가`[(~와 같은 일부 특수 문자가있는 파일의 이름을 확인합니다.

    그냥 다음 파일을 다시 업로드 제거합니다.

    행운을 빌어 요 ~

  9. ==============================

    9.내가 존재하지 않는 URL을 요청했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 테스트 서버에서가 아니라 생산이있어, 내가 테스트 환경에서 추측, 레일은 404 응답을 반환하는 대신 오류가 발생합니다.

    내가 존재하지 않는 URL을 요청했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 테스트 서버에서가 아니라 생산이있어, 내가 테스트 환경에서 추측, 레일은 404 응답을 반환하는 대신 오류가 발생합니다.

  10.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241053/incomplete-response-received-from-application-from-nginx-passeng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