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설치 MYSQL : 오류 : 빌드 보석 네이티브 확장에 실패

RUBY-ON-RAILS

설치 MYSQL : 오류 : 빌드 보석 네이티브 확장에 실패

나는 선을 따라 잘못된 곳을 가고 인해 일부 설치 MySQL의 최신 버전으로 설치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내가 MySQL을 설치 명령 보석을 실행하고 난 다음 나타납니다

내가 검색하고, 운이없이 루비 다시 설치하려고 특정 버전을 설치하는 사물의 전체 호스트를 시도했습니다.

모든 아이디어는 어디 잘못 갈 수있다?

나는 선을 따라 잘못된 곳을 가고 인해 일부 설치 MySQL의 최신 버전으로 설치 얻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내가 MySQL을 설치 명령 보석을 실행하고 난 다음 나타납니다

내가 검색하고, 운이없이 루비 다시 설치하려고 특정 버전을 설치하는 사물의 전체 호스트를 시도했습니다.

모든 아이디어는 어디 잘못 갈 수있다?

편집 : 내 스노우 레오파드 DVD 떨어져 엑스 코드를 설치하고 오류가 바로 다음에 약간 변경 :

하고 "이는 MySQL은"그것을 인식하지 뜻 명령 줄 아무것도 반환에. 나는 또한 MySQL의 시스템 환경 설정 옵션을 설치, 나는 실행에서 MySQL을 중지 할 수 없습니다. 지금 나는 무엇을해야하는지 완벽 붙어있어!

EDIT EDIT

난 그냥 완전히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MySQL을 다시 설치 한 http://hivelogic.com/articles/installing-mysql-on-mac-os-x

불행하게도 이것은 내가 여전히 같은 오류를 수신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았다. 심지어 MySQL의 -uroot 명령 줄에서 할 수 없어, 나는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

ERROR 2002 (HY000)는 : 소켓 '/tmp/mysql.sock'(2)를 통해 로컬 MySQL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그래서 나는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이 해결 *

죄송합니다 사람이없는 작업에 대한 이유는 MySQL의 경로이었다. 난 여기에 블로그했습니다 http://www.kieransenior.co.uk/2010/02/mysql-cant-connect-using-ruby-on-rails-mac-os-x-snow-leopard/

해결법

  1. ==============================

    1.OSX에서 MySQL의 보석을 설치

    OSX에서 MySQL의 보석을 설치

    터미널에서 .. 첫 번째는 '이되는 mysql_config를 찾아'다음 해당 파일이 어디 다음과 같은 명령 경로를 대체 할.

    $ sudo gem install mysql -- —–with-mysql-config=/usr/local/mysql/bin/mysql_config
    Building native extensions. This could take a while…
    Successfully installed mysql-2.7
    1 gem installed
    
  2. ==============================

    2.데비안 (또는 우분투) 시스템에서 바로 사용 libmysqlclient-dev에 패키지를 설치 :

    데비안 (또는 우분투) 시스템에서 바로 사용 libmysqlclient-dev에 패키지를 설치 :

    sudo apt-get install libmysqlclient-dev
    

    그리고:

    gem install mysql
    

    그것은 오류없이 설치됩니다.

  3. ==============================

    3.우선 당신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MySQL은 같은 MySQL과 MySQL의에 루비 바인딩을 구별 할 필요가있다.

    우선 당신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MySQL은 같은 MySQL과 MySQL의에 루비 바인딩을 구별 할 필요가있다.

    나는 맥에 익숙하지 해요,하지만 * 괜찬아 OS에 대한 여러분의 패키지 관리자를 통해 MySQL을 설치해야합니다. 설치 루비 바인딩을 얻으려면

    gem install mysql
    

    당신은 루비의 개발 헤더 (우분투에서 패키지 루비-DEV이다)과 MySQL의 - 클라이언트 (우분투에서 현재 libmysqlclient16-DEV)의 개발 헤더가 필요합니다. 그들은 맥에 다른 이름이 지정됩니다 나도 몰라,하지만 난 후에 사람들은 루비 바인딩이 오류없이 설치해야합니다 설치.

  4. ==============================

    4.사람들의 숫자는이 게시물이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사람들의 숫자는이 게시물이 도움이되었다고합니다.

    또한, 나는 첫 번째 유형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

    yum install mysql-devel
    

    그리고:

    gem install mysql 
    

    어떤 사람들을 위해 사용자가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gem install mysql -- --with-mysql-config=/usr/local/mysql/mysql_config
    
  5. ==============================

    5.OSX 산 사자에 : 설치 양조 한 경우, MySQL을 설치 양조와 컴퓨터에 MySQL을 사용하여 테스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내가 필요하지 않은, 모든 방법을 통해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설치 레이크 번들 할 수 있었다있었습니다.

    OSX 산 사자에 : 설치 양조 한 경우, MySQL을 설치 양조와 컴퓨터에 MySQL을 사용하여 테스트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당신은 내가 필요하지 않은, 모든 방법을 통해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설치 레이크 번들 할 수 있었다있었습니다.

  6. ==============================

    6.해결하기 위해

    해결하기 위해

    간단히 다음과 같은 명령을 시도,

    apt-get을 루비 MySQL을 설치 SUDO

    & 다음

    sudo apt-get install libmysqlclient-dev
    
  7. ==============================

    7.나는 또한 실제로 처음에 MySQL을 설치하는 것을 잊었다. 이 가이드에 따라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실제로 처음에 MySQL을 설치하는 것을 잊었다. 이 가이드에 따라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http://www.djangoapp.com/blog/2011/07/24/installation-of-mysql-server-on-mac-os-x-lion/

    물론 내의 .profile에 다음 줄을 추가 다음과 같음 :

    export PATH="/usr/local/mysql/bin:$PATH"
    alias mysql=/usr/local/mysql/bin/mysql
    alias mysqladmin=/usr/local/mysql/bin/mysqladmin
    
  8. ==============================

    8.내가 비슷한 경험을했다, 그래서 여기에 내가 시도하는 것입니다

    내가 비슷한 경험을했다, 그래서 여기에 내가 시도하는 것입니다

    첫째, 내 터미널에서 아래 명령을 실행하여 MySQL의의 필수 패키지를 설치하려고

    sudo apt-get install build-essential libmysqlclient-dev
    

    둘째, 내 터미널에서 아래 명령을 실행하여 내 시스템에 업데이트 젬 시도

    sudo gem update --system
    

    하지만 난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했다. 많은 연구 후에 나는 MySQL의 보석의 거의 오래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을 깨달았다. 내 터미널에서 아래 명령을 실행하여 고정 그래서 나는 단순히 mysql2 보석 (mysql2 보석)이 아닌 MySQL의 보석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gem install mysql2
    

    이것은 나를 위해 벌금을했다. 마지막 명령을 실행하기 전에 반드시 모든 미세 시스템에 있는지로 제 1 및 제 2 명령을 실행했는지 확인.

    그게 다야.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9. ==============================

    9.당신은 엑스 코드는 / dev의 최신 버전을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눈 표범을위한 도구 -이 당신의 오류를 수정한다

    당신은 엑스 코드는 / dev의 최신 버전을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눈 표범을위한 도구 -이 당신의 오류를 수정한다

  10. ==============================

    10.당신이 소스에서 설치하는 경우가 http://raihan90.blogspot.com/2009/03/mysql-step-by-step-hacking-into-mysql.html 도움이된다면 여기에 tutorial.would 행복 할 수있다

    당신이 소스에서 설치하는 경우가 http://raihan90.blogspot.com/2009/03/mysql-step-by-step-hacking-into-mysql.html 도움이된다면 여기에 tutorial.would 행복 할 수있다

  11. ==============================

    11.주의 : - 키를, 그리고 --with-mysql을 - 설정에 비해 = / usr / 지방 / mysql을 / 빈 /되는 mysql_config 당신은 지정해야

    주의 : - 키를, 그리고 --with-mysql을 - 설정에 비해 = / usr / 지방 / mysql을 / 빈 /되는 mysql_config 당신은 지정해야

  12. ==============================

    12.당신은 Percona MySQL의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Percona MySQL의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 냠 설치 Percona - 서버 (STABLE) - (55)

    $ 보석 설치 mysql을

  13. ==============================

    13.

    yum -y install gcc mysql-devel ruby-devel rubygems
    gem install mysql2
    
  14. ==============================

    14.MySQL의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려면 우분투 OS 필요 apt-get을 libmysqlclient-dev에 설치 sudo는

    MySQL의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를 설치하려면 우분투 OS 필요 apt-get을 libmysqlclient-dev에 설치 sudo는

    그건 그냥 번들을 설치하거나 설치 번들은 후

  1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67598/mysql-install-error-failed-to-build-gem-native-extens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