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보석은 :: mysql2 보석에 대한 LoadError는하지만, Gemfile에 이미

RUBY-ON-RAILS

보석은 :: mysql2 보석에 대한 LoadError는하지만, Gemfile에 이미

Gem::LoadError
Specified 'mysql2' for database adapter, but the gem is not loaded.
Add `gem 'mysql2'` to your Gemfile

다음 파일을로드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active_record/base

이것은 내가 레일 서버를 실행에 얻을 오류입니다.

The mysql2 gem has been added to the Gemfile as well.

나는 설치 번들 수행하고 서버를 다시 시작하려고했지만 여전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해결법

  1. ==============================

    1.이 오류가있는 경우 때 mysql2의이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4.1.5 또한 레일) 레일 4.2.4로 업그레이드 :

    이 오류가있는 경우 때 mysql2의이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4.1.5 또한 레일) 레일 4.2.4로 업그레이드 :

    gem 'mysql2', '~> 0.3.18'
    

    레일 4.2.4 그래서 당신의 보석 파일과 실행에 위의 줄을 사용 2015년 9월 나 8이 질문에 대답의 시간과 아주 새로운이기 때문에 분명히 mysql2 여전히 레일의 최신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bundle install 
    

    가고 당신이 잘되어야합니다

  2. ==============================

    2.내가 최신 일 (0.4.0) 전에 mysql2 보석 버전을 지정할 때 날 위해 일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레일에 문제 4.2.4 그 보석 0.4.0가있다. 그래서, 난 그냥 발표 이전 보석 지정된 문제 해결 : 0.3.20을하고 나를 위해 좋은 일했다!

    내가 최신 일 (0.4.0) 전에 mysql2 보석 버전을 지정할 때 날 위해 일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레일에 문제 4.2.4 그 보석 0.4.0가있다. 그래서, 난 그냥 발표 이전 보석 지정된 문제 해결 : 0.3.20을하고 나를 위해 좋은 일했다!

    gem 'mysql2', '~> 0.3.20'
    bundle install
    

    당신은 여기에 모든 보석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rubygems.org/gems/mysql2/versions

  3. ==============================

    3.로 변경

    로 변경

    gem 'mysql2', '~> 0.3.18'
    

    당신의 Gemfile한다.

    공식 mysql2에이 스레드는 Github에서 이렇게 말한다. 당신은 그 버전 번호를 선언해야하는 경우있는 거 레일 버전 4.x.x.

    https://github.com/brianmario/mysql2/issues/675

    그런 다음 번들 업데이트 mysql2를 실행합니다.

  4. ==============================

    4.나는 레일 4.1로 업그레이드 한 후 같은 오류가 있고 난 mysql2를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었다. 당신의 레일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이 프로그램을 실행 :

    나는 레일 4.1로 업그레이드 한 후 같은 오류가 있고 난 mysql2를 업데이트하여 해결할 수 있었다. 당신의 레일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이 프로그램을 실행 :

    $ bundle update mysql2
    
  5. ==============================

    5.당신이 레일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이 문제가> 4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레일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이 문제가> 4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간단한 단계를 수행, 그것은 작동합니다. 당신의 Gemfile을 열고 라인 아래를 찾을 수

    gem 'mysql2'
    

    다음과 같은 특정의 MySQL의 버전으로 그 라인을 교체

    gem 'mysql2', '~> 0.3.18'
    

    이제 서버 및 실행 번들을 중지

    bundle install
    

    이제 서버를 다시 시작합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rails s
    
  6. ==============================

    6.루비에 초급 인 것은 내가 선을 알아낼 수 보석 'mysql2', '~> 0.3.18'

    루비에 초급 인 것은 내가 선을 알아낼 수 보석 'mysql2', '~> 0.3.18'

    단순히 수단은 레일 프로젝트 폴더로 이동하고있다 당신이 그것을 변경할 수 있도록 mysql2에 대한 라인은 0.4 *처럼 될 것 보석 'mysql2', '~> 0.3.18'

    우리는 새로운 정의를 가지고 설치 번들 상단에 설명 된 바와 같이, 우리는 간단한 명령을 할 수 있도록 종속성을 다시해야

  7. ==============================

    7.없는 mysql2 (0.4.1) 보석의 새로운 버전은 mysql2_adaptor를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mysql2 보석을로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없는 mysql2 (0.4.1) 보석의 새로운 버전은 mysql2_adaptor를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mysql2 보석을로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gem 'mysql2', '~> 0.3.13'
    

    실행

    bundle install
    
  8. ==============================

    8.저도 같은 오류를 가지고와 레일 4.1 최소 mysql2 버전 0.3.13을 필요로하고, 윈도우와 호환 최대 버전 0.3.11 때문이다.

    저도 같은 오류를 가지고와 레일 4.1 최소 mysql2 버전 0.3.13을 필요로하고, 윈도우와 호환 최대 버전 0.3.11 때문이다.

    내가 파일 c 편집 그래서 : \ RailsInstaller \ Ruby1.9.3 \ lib 디렉토리 \ 루비 \ 보석 \ 1.9.1 \ 보석 \ 액티브-4.1.1 \ lib 디렉토리 \ active_record \ connection_adapters \ mysql2_adapter.rb 변경된 라인 보석 'mysql2', '~ mysql2 '보석에'> 0.3.13 ','~> 0.3.11 ', 그리고 지금까지 작동합니다.

  9. ==============================

    9.나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여기에 있습니다 :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여기에 있습니다 :

     bundle config
     bundle config --delete without
     bundle install --deployment --without development test postgres
    

    크레딧 : 어떻게 --without 설치 번들 취소 할

  10. ==============================

    10.mysql2의 새 버전 (> = 0.4.0) 보석 수없는 mysql2_adaptor를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mysql2 보석을로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 있습니까?

    mysql2의 새 버전 (> = 0.4.0) 보석 수없는 mysql2_adaptor를로드 할 수 있기 때문에 mysql2 보석을로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 있습니까?

    저장 'mysql2', '~> 0.3.13'

    바라 건데, 그것은 작동합니다.

  11. ==============================

    11.나는 국부적 mysql2 보석을 설치 (보석 설치 번들, mysql2 설치)하고 Gemfile에 다음 줄을 추가, 문제를 해결 :

    나는 국부적 mysql2 보석을 설치 (보석 설치 번들, mysql2 설치)하고 Gemfile에 다음 줄을 추가, 문제를 해결 :

    저장 'mysql2'

    database.yml을에서 mysql2 어댑터 설정

    어댑터 : mysql2

    또한 중요!

  12. ==============================

    12.나는 브랜드 때리기 루비 새로운 레일 및 웹 사이트하지만 나를 위해 일한 것을 듣는에이야.

    나는 브랜드 때리기 루비 새로운 레일 및 웹 사이트하지만 나를 위해 일한 것을 듣는에이야.

    나는 '~> 0.3.13'보석 'mysql2'내 gemfile, 보석 'mysql2'을 변경했다 다음 레일에 내가 설치 번들 입력 그럼 내가 노력 레일의 얻은 오류 그럼 난 번들 업데이트 mysql2 시도 다음 레일에 레일의 입력, 그리고 일

  13. ==============================

    13.나는 이전에 mysql2 0.4.5을 설치했지만 내가 mysql2의 다른 버전으로 설치되어있는, 그래서 나에게 오류를주고 있었다한다 :

    나는 이전에 mysql2 0.4.5을 설치했지만 내가 mysql2의 다른 버전으로 설치되어있는, 그래서 나에게 오류를주고 있었다한다 :

    보석 설치 mysql2 --version 0.3.20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 바랍니다.

  1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2932282/gemloaderror-for-mysql2-gem-but-its-already-in-gemfi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