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백엔드 웹 소켓 서버의 역방향 프록시로 사용할 수 nginx를 수 있습니까?

RUBY-ON-RAILS

백엔드 웹 소켓 서버의 역방향 프록시로 사용할 수 nginx를 수 있습니까?

우리는 필요에 HTML5 WebSocket을 활용하는 것을 루비 레일에 응용 프로그램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은의 nginx + 승객 실행하고, 웹 소켓 연결을 처리하는 (씬에서 실행되는) Pratik Naik는의 쥐가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별도의 서버 : 지금이 순간, 우리는 두 말하자면 별도의 "서버"가.

이상적으로는 배포 시간을 때, 우리는 레일의 nginx + 승객에서 실행중인 앱 관련있는 것, 그리고 우리가 다른 포트에서 실행되는 웹 소켓 서버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도록 웹 소켓 서버는 nginx를 뒤에 프록시 될 것이다.

문제는이 설정에 그 nginx를 너무 일찍 씬에 대한 연결을 닫는 것입니다. 성공적으로 연결 씬 서버로 설정된 후, 즉시 200 응답 코드 폐쇄. 우리의 추측은 nginx를 클라이언트가 웹 소켓 트래픽에 대한 장기 실행 연결을 시도 것을 인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난 모든 것을 정통한와의 nginx 설정, 그래서 그 구성의 nginx 웹 소켓 서버의 역방향 프록시 역할을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니면 새로운 웹 소켓 핸드 쉐이크 물건 제공 지원 nginx를 위해 기다려야합니까? 응용 프로그램 서버 및 포트 80에 웹 소켓 서버 청취를 모두 가진 것은 내가 얇은 지금은 앞에 nginx를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에서 실행해야 할 말은 요구 사항, 힘이 있다고 가정하면?

어떤 조언이나 제안에 미리 감사드립니다. :)

-남자

해결법

  1. ==============================

    1.당신은 [그것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다이 현재에 대한 nginx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난 HAProxy보고 제안했다. 나는 바로이 목적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당신은 [그것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다이 현재에 대한 nginx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난 HAProxy보고 제안했다. 나는 바로이 목적을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트릭은 소켓 연결이 폐쇄되지 않도록 긴 시간 제한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뭔가 같은 :

    timeout client  86400000 # In the frontend
    timeout server  86400000 # In the backend
    

    당신은 당신이 웹 소켓 연결을 감지하고 다른 백엔드를 사용하는 ACL 규칙을 사용하여 동일한 포트에 레일 및 경련 응용 프로그램을 말한다 역할을합니다. 당신의 haproxy 프론트 엔드의 설정은 같을 것입니다 그래서

    frontend all 0.0.0.0:80
      timeout client    86400000
      default_backend   rails_backend
      acl websocket hdr(Upgrade)    -i WebSocket
      use_backend   cramp_backend   if websocket
    

    완성도를 위해 백엔드과 같을 것이다

    backend cramp_backend
      timeout server  86400000
      server cramp1 localhost:8090 maxconn 200 check
    
  2. ==============================

    2.방법에 대한 내 nginx_tcp_proxy_module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방법에 대한 내 nginx_tcp_proxy_module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모듈은 Nginx에 대한 일반적인 TCP 프록시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웹 소켓에 적합한 것 같아요. 그리고 나는 단지 개발 지점에 tcp_ssl_module를 추가합니다.

  3. ==============================

    3.Nginx에은 (> = 1.3.13)는 이제 역방향 프록시 WebSocket을 지원한다.

    Nginx에은 (> = 1.3.13)는 이제 역방향 프록시 WebSocket을 지원한다.

    # the upstream server doesn't need a prefix! 
    # no need for wss:// or http:// because nginx will upgrade to http1.1 in the config below
    upstream app_server {
        server localhost:3000;
    }
    
    server {
        # ...
    
        location / {
            proxy_pass http://app_server;
            proxy_http_version 1.1;
            proxy_set_header Upgrade $http_upgrade;
            proxy_set_header Connection "upgrade";
            proxy_set_header Host $host;
    
            proxy_set_header X-Real-IP $remote_addr;
            proxy_set_header X-Forwarded-For $proxy_add_x_forwarded_for;
    
            proxy_redirect off;
        }
    }
    
  4. ==============================

    4.상자 중 (즉, 공식 소스) Nginx에 더 킵 얼라이브가 possibe 없음을 의미 업스트림 (= 백엔드)에만 HTTP 1.0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Nginx에 당신이 원하는 경우 (업스트림 서버, 그것에 열려있는 연결, 프록시 캐시를 선택합니다 )하고 연결을 닫습니다. 이게 다예요.

    상자 중 (즉, 공식 소스) Nginx에 더 킵 얼라이브가 possibe 없음을 의미 업스트림 (= 백엔드)에만 HTTP 1.0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Nginx에 당신이 원하는 경우 (업스트림 서버, 그것에 열려있는 연결, 프록시 캐시를 선택합니다 )하고 연결을 닫습니다. 이게 다예요.

    이 것 Nginx에 통해하지 작업 (NO HTTP / 1.1 = 아니오 킵 얼라이브 내가 생각없이 WebSocket을) 백엔드에 영구 연결을 필요로하는 근본적인 이유 프레임 워크입니다. 이 단점에도 불구하고 분명한 이점이있다 : Nginx에 그들 중 일부가 실패한 경우에 살아 하나에 여러 업스트림 (로드 밸런싱) 및 장애 복구 밖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집 : Nginx에는 HTTP 1.1 버전 1.1.4 이후 백엔드 & 킵 얼라이브에 지원합니다. "FastCGI를"과 "프록시"업스트림이 지원됩니다. 여기에는 문서입니다

  5. ==============================

    5.같은 문제에 대해 궁금 것을 누군가를 위해, nginx를 공식적으로 HTTP 1.1 업스트림을 지원합니다. "킵 얼라이브"와 "proxy_http_version 1.1"에 대한의 nginx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같은 문제에 대해 궁금 것을 누군가를 위해, nginx를 공식적으로 HTTP 1.1 업스트림을 지원합니다. "킵 얼라이브"와 "proxy_http_version 1.1"에 대한의 nginx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6. ==============================

    6.어떻게 새로운 HTTP 푸시 모듈 Nginx에 대한 : http://pushmodule.slact.net/. 그것은 하나가 역방향 프록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수도 (말하자면) 연결 저글링을 처리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아직 믹스에 완전히없는 WebSocket을에 실행 가능한 대안이다. 나는 HTTP 푸시 모듈의 개발자가 아직 완전히 안정 버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적극적인 개발에있다. 생산 코드베이스에서 사용되는 그것의 버전이 있습니다. 저자 인용 "지루한 이름으로 유용한 도구입니다."

    어떻게 새로운 HTTP 푸시 모듈 Nginx에 대한 : http://pushmodule.slact.net/. 그것은 하나가 역방향 프록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수도 (말하자면) 연결 저글링을 처리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아직 믹스에 완전히없는 WebSocket을에 실행 가능한 대안이다. 나는 HTTP 푸시 모듈의 개발자가 아직 완전히 안정 버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알고 있지만, 그것은 적극적인 개발에있다. 생산 코드베이스에서 사용되는 그것의 버전이 있습니다. 저자 인용 "지루한 이름으로 유용한 도구입니다."

  7. ==============================

    7.나는 긴 폴링 연결이 혜성 스타일의 서버에 역방향 프록시로 nginx를 사용하고 잘 작동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구성 proxy_send_timeout 및 proxy_read_timeout 값을 적절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Nginx에의 프록시 모듈은 아직 HTTP 1.1 않습니다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nginx를 지원하는 HTTP 1.0에 프록시되어 있는지 확인 백 엔드 서버를 확인합니다.

    나는 긴 폴링 연결이 혜성 스타일의 서버에 역방향 프록시로 nginx를 사용하고 잘 작동합니다. 확실히 당신은 구성 proxy_send_timeout 및 proxy_read_timeout 값을 적절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Nginx에의 프록시 모듈은 아직 HTTP 1.1 않습니다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nginx를 지원하는 HTTP 1.0에 프록시되어 있는지 확인 백 엔드 서버를 확인합니다.

    그냥 답변을 몇 가지로 혼란을 정리하기 : 연결 유지는 클라이언트가 다른 HTTP 요청을 보낼 수있는 연결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긴 폴링 또는 이벤트가 원래의 질문에 대해 요구 된 것 인 발생할 때까지 연결이 열 채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것의 nginx의 프록시 모듈보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에만 킵 얼라이브하지 않는 HTTP 1.0을 지원합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19346/can-nginx-be-used-as-a-reverse-proxy-for-a-backend-websocket-serv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