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만들 대 새 레일

RUBY-ON-RAILS

만들 대 새 레일

왜, 편안하고 컨트롤러에 새로운 방법을 정의한 만드는 방법과 그것을 따라 할 필요가있다?

Google 검색은 나에게 내가 찾던 해답을 제공하지 않았다. 나는 그 차이를 이해하지만, 그들은이 방법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 필요가있다.

해결법

  1. ==============================

    1.REST 새의 레일 '구현 내에서와 다르게 취급된다 만듭니다.

    REST 새의 레일 '구현 내에서와 다르게 취급된다 만듭니다.

    / 자원에 대한 HTTP GET은 / 새가 새로운 저장되지 않은 레코드를 작성하고 양식을 렌더링하는 컨트롤러 내에 새로운 액션을 호출하여 수행하는 새로운 자원을 생성에 적합한 형태로 렌더링하기위한 것입니다.

    / 자원에 HTTP POST는 새로운 조치의 일환으로 만든 기록을 받아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한 후 시도 컨트롤러 내에서 활동 작성에 전달합니다.

  2. ==============================

    2.액티브 :: 자료 문서에서 :

    액티브 :: 자료 문서에서 :

    생성 (속성 = 전무) {| 목적 | ...}

    새가 (속성 = 전무) {| block_given자가 있다면? | ...}

    그래서 유효성을 검사, 새 개체의 인스턴스를 생성 한 다음,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로컬 객체를 생성하지만, 유효성을 검사하려고하거나 DB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3. ==============================

    3.새로운 새로운 모델 인스턴스를 인스턴스화하지만, 저장 메소드가 호출 될 때까지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새로운 모델 인스턴스를 인스턴스화하지만, 저장 메소드가 호출 될 때까지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만들기는 새와 같은 일뿐만 아니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때때로 당신이 방금 만든 바로 저장하려면, 데이터베이스에 뭔가를 저장하기 전에 물건을하고 싶어.

  4. ==============================

    4.레일의 편안하고 부분은 매우 가까운 HTTP 프로토콜의 작동 방식에로 만들어집니다. HTTP 프로토콜에서 GET 요청은 임의의 데이터를 수정 안된다. 모든 레일 작업의 편안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보면 논리적으로, 그들은 HTTP 행동와 일치합니다. 논리적으로 생성되도록 게시물은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또는 다른 말로 양식 버전, 새로운 조치를 제공하기 위해 GET을 사용합니다. 지수와 쇼도 업데이트 (4 + 레일 또는 PATCH)는 PUT, 그리고 파괴은 DELETE는 HTTP에, 가져옵니다.

    레일의 편안하고 부분은 매우 가까운 HTTP 프로토콜의 작동 방식에로 만들어집니다. HTTP 프로토콜에서 GET 요청은 임의의 데이터를 수정 안된다. 모든 레일 작업의 편안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보면 논리적으로, 그들은 HTTP 행동와 일치합니다. 논리적으로 생성되도록 게시물은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 또는 다른 말로 양식 버전, 새로운 조치를 제공하기 위해 GET을 사용합니다. 지수와 쇼도 업데이트 (4 + 레일 또는 PATCH)는 PUT, 그리고 파괴은 DELETE는 HTTP에, 가져옵니다.

    또한, 멋지게 컨트롤러 로직을 분리하고 당신에게 (재 렌더링 오류 메시지와 함께 새로운 조치를하여) 오류를 처리 할 수있는 부드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72393/rails-new-vs-creat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