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이유는 SQLite는 보석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RUBY-ON-RAILS

이유는 SQLite는 보석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나는 루비 1.8.6와 페도라 9 리눅스 박스에 SQLite는 보석을 설치하려고 2.2.2, 보석 1.3, 그리고 SQLite는-3.5.9 레일 있어요. 여기에 내가 실행 해요 명령과 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sudo gem install sqlite3-ruby
Building native extensions.  This could take a while...
ERROR:  Error installing sqlite3-ruby:
    ERROR: Failed to build gem native extension.

/usr/bin/ruby extconf.rb install sqlite3-ruby
can't find header files for ruby.

Gem files will remain installed in /usr/lib/ruby/gems/1.8/gems/sqlite3-ruby-1.2.4 for inspection.
Results logged to /usr/lib/ruby/gems/1.8/gems/sqlite3-ruby-1.2.4/ext/sqlite3_api/gem_make.out

gem_make.out 다만 이미 콘솔로 전송 된 것을 반복합니다. 어떻게이 보석을 설치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SQLite는 RubyGem은, 그것은 C.에서 컴파일하고 당신이 그것을 설치할 때 루비 인터프리터에 연결해야하는이 방법을 쓴 것 IOW는 "CGem"그리고는 C 헤더를 필요로 할하기 위해, 실제로 RubyGem 아니다 루비 인터프리터에 대한 파일.

    SQLite는 RubyGem은, 그것은 C.에서 컴파일하고 당신이 그것을 설치할 때 루비 인터프리터에 연결해야하는이 방법을 쓴 것 IOW는 "CGem"그리고는 C 헤더를 필요로 할하기 위해, 실제로 RubyGem 아니다 루비 인터프리터에 대한 파일.

    루비 자신이, 그 헤더 파일은 레드햇 틱 시스템에서 그러나,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컴파일 할 경우, 같은 헤더 파일은 일반적으로, 별도의 패키지로 제공되는 <무엇> -dev했다. 그래서,이 경우 당신은뿐만 아니라 루비 - dev에 패키지와 가능성 libsqlite3-DEV (우분투) 또는 sqlite가-(STABLE) (페도라) 패키지를 설치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운영 체제의 사전 패키지 libsqlite3 - 루비 패키지를 설치 더 떨어져있을, 그런 식으로 모든 종속성을 자동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참고 : 얇은 공기를 뽑아 모든 패키지 이름은 시스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

    2.당신은 아마 루비 dev에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우분투를 들어 당신은 루비 헤더 파일을 포함 ruby1.8-dev에 설치해야합니다. 빠른 구글은 yum은 패키지 루비 (STABLE)이라고 말한다. 그래서이 실행 :

    당신은 아마 루비 dev에 패키지가 필요합니다. 우분투를 들어 당신은 루비 헤더 파일을 포함 ruby1.8-dev에 설치해야합니다. 빠른 구글은 yum은 패키지 루비 (STABLE)이라고 말한다. 그래서이 실행 :

  3. ==============================

    3.내 페도라 13 상자 sqlite3를-루비 보석을 설치하는 문제에 직면했다. 그것은 sqlite가-(STABLE)를 설치 sudo는 냠 후 고정

    내 페도라 13 상자 sqlite3를-루비 보석을 설치하는 문제에 직면했다. 그것은 sqlite가-(STABLE)를 설치 sudo는 냠 후 고정

  4. ==============================

    4.언제 그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

    언제 그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

    gem install sqlite3 -v '1.3.9'
    Building native extensions.  This could take a while...
    ERROR:  Error installing sqlite3:
        ERROR: Failed to build gem native extension.
    

    나에게로 "libsqlite3-DEV"를 설치했다 :

    apt-get install libsqlite3-dev
    
  5. ==============================

    5.

    sudo apt-get install ruby-dev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되었습니다.

  6. ==============================

    6.우분투 9, 10 시도에서 :

    우분투 9, 10 시도에서 :

    sudo apt-get install ruby-dev
    sudo apt-get install sqlite3-dev
    

    그런 다음 실행

    gem install sqlite3
    
  7. ==============================

    7.페도라 OS에 대해 다음을 실행합니다 :

    페도라 OS에 대해 다음을 실행합니다 :

    yum install rubygem-sqlite3
    
  8. ==============================

    8.모든 소스 코드를 빌드 sqlite3를 루비에 필요가 있습니까? 보석은 일부 C 코드를 컴파일하려고하고 헤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컴파일 포기하고 싶은 경우 당신은 아마 (내가 페도라를 사용하지 않는,하지만 확실히 하나가 존재 해요) sqlite3를 루비의 페도라 RP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루비 물건, 나는 배포판의 패키징 시스템보다는 보석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모든 소스 코드를 빌드 sqlite3를 루비에 필요가 있습니까? 보석은 일부 C 코드를 컴파일하려고하고 헤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컴파일 포기하고 싶은 경우 당신은 아마 (내가 페도라를 사용하지 않는,하지만 확실히 하나가 존재 해요) sqlite3를 루비의 페도라 RP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루비 물건, 나는 배포판의 패키징 시스템보다는 보석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9. ==============================

    9.나는이 같은 문제에 직면, 문제는 sqlite3를이 보석을 구축하기 위해 설치하는 리눅스 설치가 개발 라이브러리를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나는이 같은 문제에 직면, 문제는 sqlite3를이 보석을 구축하기 위해 설치하는 리눅스 설치가 개발 라이브러리를 필요로한다는 것이다.

    여기에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을 실행

    sudo apt-get install sqlite3
    
    sudo apt-get install libsqlite3-dev
    

    그리고 다시 sqlite3를 보석을 설치하는이 명령을 사용해보십시오

    gem install sqlite3
    

    그게 다야.

    이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10. ==============================

    10.나는 페도라 정말 익숙하지 해요,하지만 우분투에서 당신은 apt-get을 한 패키지를 설치할 때, 당신은 그 문제가 될 수 말할 것 C. I에 대한 GCC 및 기타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빌드 - 필수 요소를 설치해야 그리고 당신은 그 RPM 또는 페도라에있는 apt-get를 사용하거나 설치 할 수있는 방법으로 모양을 만든다.

    나는 페도라 정말 익숙하지 해요,하지만 우분투에서 당신은 apt-get을 한 패키지를 설치할 때, 당신은 그 문제가 될 수 말할 것 C. I에 대한 GCC 및 기타 편집 도구가 포함되어 빌드 - 필수 요소를 설치해야 그리고 당신은 그 RPM 또는 페도라에있는 apt-get를 사용하거나 설치 할 수있는 방법으로 모양을 만든다.

  11. ==============================

    11.나는 이상하게도 'GCC'를 설치하여 내 OLPC (페도라 9)에 문제를 해결. 그것은 그 dev에 패키지 중 하나, 그러나 없었다해야 것 같다.

    나는 이상하게도 'GCC'를 설치하여 내 OLPC (페도라 9)에 문제를 해결. 그것은 그 dev에 패키지 중 하나, 그러나 없었다해야 것 같다.

    또한, 다른 패키지에 대해 접미사 그래서 당신이 바로 끝나는 얻을 수 있도록, "-dev" "-devel"아니다 "루비 (STABLE)", "sqlite가-(STABLE)을"...

    당신이 "<1.3.1"당신이 당신의 보석은 너무 오래된 것에 대해 오류가 발생할 경우 즉, 설치 일단 다양한 레일 스크립트, 예를 들어 실행하려고하면, 스크립트 / 서버 나 스크립트 / 콘솔 "을 upgrade_rubygems을"구글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

    HTH ...

  12. ==============================

    12.실행 후 "보석 설치 sqlite3를" "sudo는 냠 sqlite가-(STABLE)를 설치합니다." 내 페도라 15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실행 후 "보석 설치 sqlite3를" "sudo는 냠 sqlite가-(STABLE)를 설치합니다." 내 페도라 15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13. ==============================

    13.내가 대신 내가 unbuntu에 시냅스 사용 빠진 부분을 gem'ing의 ...이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내가 대신 내가 unbuntu에 시냅스 사용 빠진 부분을 gem'ing의 ...이 똑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나를 위해 키 패키지는 libsqlite-ruby1.9.1했다 ... 나는이 오류에로 (참조) 내 경험을 문서화 : sqlite3를-보석 오류 - 중 - 번들 설치

  14. ==============================

    14.고산에, 당신은 sqlite가-dev에 패키지를 설치해야합니다.

    고산에, 당신은 sqlite가-dev에 패키지를 설치해야합니다.

  15. ==============================

    15.A는 생성 후 설치 번들을 실행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 페도라 29. I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은 DNF 검색 sqlite3를 실행하여 적절한 개발 패키지를 식별 할 수 있었다 반응 - 레일, 다음은 libsqlite3x-(STABLE)을 설치 DNF 설치. 이것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했습니다.

    A는 생성 후 설치 번들을 실행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 페도라 29. I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은 DNF 검색 sqlite3를 실행하여 적절한 개발 패키지를 식별 할 수 있었다 반응 - 레일, 다음은 libsqlite3x-(STABLE)을 설치 DNF 설치. 이것은 나를 위해 그것을 해결했습니다.

  1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1225/why-cant-i-install-the-sqlite-ge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