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왜 Heroku가 Windows에서 내 Gemfile.lock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RUBY-ON-RAILS

왜 Heroku가 Windows에서 내 Gemfile.lock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에게 Heroku에 배포하는 레일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기계를 사용하고, 나는 내가 새로운 종속성을 추가 (Gemfile.lock가 재건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내 Windows 컴퓨터에 설치 번들 수행 할 때, Heroku가에 푸시는 다음과 같은 오류와 함께 실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Unresolved dependencies detected; Installing...
   Windows Gemfile.lock detected, ignoring it.
   You have modified your Gemfile in development but did not check
   the resulting snapshot (Gemfile.lock) into version control
   ...

Gemfile.lock 버전의 통제하에이지만, Heroku가이 appearently이 윈도우에서 만든 이후 그것을 무시하기로 선택하고 나중에 초 실종 뿌려줍니다.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마찬가지로 매트 위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

    마찬가지로 매트 위의 댓글을 달았습니다 :

    문제는 Bundler를 Windows 용 다른 Gemfile.locks를 생성한다는 것이다. 유일한 해결책은 만들고 * NIX 시스템에서 잠금 파일을 저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예를 들어, 실행중인 가상 컴퓨터를 만들 제안 우분투는 - 어쩌면 가상 상자를 사용하여. 예를 들어 여기에 - 당신은 가상 머신을 사용하여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2. ==============================

    2.나는 다음 두 줄을 Gemfile.lock를 열고 삭제하여 내 고정 :

    나는 다음 두 줄을 Gemfile.lock를 열고 삭제하여 내 고정 :

    PLATFORMS
      x86-mingw32
    

    그래서 지금 난 그냥 번들은 다음 잠금 파일에서 그것을 제거하는 스크립트를 확인해야합니다.

  3. ==============================

    3.Heroku가 문서에서 :

    Heroku가 문서에서 :

  4. ==============================

    4.그냥 잠시 동안이 문제를 싸웠다.

    그냥 잠시 동안이 문제를 싸웠다.

    난 그냥 레일 내 gemfile의 등을 손질하고 여전히 문제가 있었다. 그런 다음, Heroku가 오늘 Heroku가 보석의 업데이트를 요구했다고 생각 나는 Heroku가이 변화에 가까워 보였다.

    1.9.2 루비 "대나무"스택은 이제 기본이다 보인다 - 내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1.8.7 스택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내가 도망 그래서 "에게 Heroku는 스택 : 마이그레이션 대나무-MRI-1.9.2"및 1.9.2에 스택 업데이트 - 내가하고 싶었던 것을, 그러나 당신이 위의 문제를 해결 무엇을 알고있다.

    물론, 나는 1.8.7 스택 아래로 다시 마이그레이션 그래서 나는 1.9.2 스택에 있고 싶지 않았고, 상황이 다시 올바르게 설치. 아마도 지나치게 복잡한 일 - - 내가 생각하는 그래서이 해결 방법이지만 오류가 Heroku가 쪽이었다 무엇이든 "플러쉬"를 보였다. 어떤 영향을 미쳤 내가 로컬했다 (내가 StackOverflow의 기사에서 많은 것들을 시도) 아무것도으로, 푸시는 위와 같이 실패 유지했다.

    그래서 그래,이 수정 그것. 하나 너무 오래 걸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해결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더 Heroku가-지식이 개발자들에 의해 발견 할 수있다!

  5. ==============================

    5.당신이 번들을 설치 한 후 Gemfile.lock에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Heroku가에 다음 푸시에서 새 보석이 제대로 설치해야합니다.

    당신이 번들을 설치 한 후 Gemfile.lock에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Heroku가에 다음 푸시에서 새 보석이 제대로 설치해야합니다.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954236/why-wont-heroku-accept-my-gemfile-lock-i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