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술집 / 서브 시나리오에 대한 서비스 버스 대 레디 스

REDIS

술집 / 서브 시나리오에 대한 서비스 버스 대 레디 스

나는 푸른 여러 서비스를하고 난 술집 / 하위 서비스의 일종을 사용하여 그들 사이의 동기화 변경하고 싶습니다.

나는 레디 스 및 하늘빛 서비스 버스로 찾고 있어요.

동기화되는 데이터는 매우 간단합니다 - 대부분 100 자까지을 문자열

나를 위해 선호하는 선택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 - 혹은 내가 올바른 방향으로 생각하면 ..

내 요구 사항은 간단하다 :

해결법

  1. ==============================

    1.이를 위해 레디 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레디 스 PubSub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의 파이어 앤 포겟). 레디 스 메시지를 게시 할 때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그것은 영원히 손실, 그리고 서비스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이 수단있어 ...

    이를 위해 레디 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레디 스 PubSub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의 파이어 앤 포겟). 레디 스 메시지를 게시 할 때 아무도 듣고 있지 않은 경우는 어떻게 될까요? 그것은 영원히 손실, 그리고 서비스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이 수단있어 ...

    어쩌면 당신은 푸른 팩에 대해 듣고하지 않았다. 그것은 온 - 프레미스 전체 푸른 아니지만, 서비스 버스를 포함한다. 공용 또는 사설 클라우드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문제가 될 수 없습니다.

    참고가 레디 스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있는 메시징을 구현할 수 있지만 기본 pubsub의 상단에있을 수있다.

    모두 레디 스 및 서비스 버스에 대한 가능한 대안은 RabbitMQ해야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5122005/redis-vs-service-bus-for-pub-sub-scenari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