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의 대 memcached를

REDIS

레디 스의 대 memcached를

나는 빅 데이터를 캐시하는 LRU 캐시로 지금 memcache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1GB로 memcached를 128메가바이트 (I이 권장되지 비효율적이고 알고)과 총에 최대 객체 크기를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1백28메가바이트 내가 레디 스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내 목적을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질문 :

감사!

해결법

  1. ==============================

    1.나는 병목 현상이 어디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프로파일 링을하는 것을 권 해드립니다. 내받지 않은 추측은 큰 개체로, 앱 서버 간의 연결에 의해 제한 및 memcached를 따라서 당신은 레디 스와 비슷한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앱이 시간 마샬링을 많이 복용하고 개체의 많은 비 정렬 화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쉽게 있다면, 그것은 가치가 시도 그냥 (나는 확실히 훨씬 적은 128메가바이트보다 해요) 클라이언트에 아래로 전송되는 요청을 캐싱하고 캐싱 방식 일 수 있습니다.

    나는 병목 현상이 어디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약간의 프로파일 링을하는 것을 권 해드립니다. 내받지 않은 추측은 큰 개체로, 앱 서버 간의 연결에 의해 제한 및 memcached를 따라서 당신은 레디 스와 비슷한 결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앱이 시간 마샬링을 많이 복용하고 개체의 많은 비 정렬 화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쉽게 있다면, 그것은 가치가 시도 그냥 (나는 확실히 훨씬 적은 128메가바이트보다 해요) 클라이언트에 아래로 전송되는 요청을 캐싱하고 캐싱 방식 일 수 있습니다.

    시도는 또 다른 점은 압축 투입 될 것이다. 이 압축 풀기 / 압축 대기 시간이 추가 된 줄 것이라고하지만 실제로 문제가 있는지 네트워크 대기 시간을 줄일 수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974064/redis-vs-memcach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