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해시 매김

REDIS

레디 스 해시 매김

내가 (숫자하지 않은) 키로 학생 ID를 저장하고있는 레디 스 해시를 사용하고, 값은 학생 데이터의 POJO이다. 지금은 레디 스-매김 즉 나는 학생들의 순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필요하지만 한 번에 일부 학생 데이터를 가져 오기하고자합니다. 나는 레디 스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매김을지지하기위한 데이터 구조의 일부 수정이 필요한 경우 해당도 확인 될 것이다.

추신 나는 봄 - 데이터 - 레디 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없는 솔루션도 괜찮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레디 스에서 지원하는 해시에 대한 매김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자합니다.

해결법

  1. ==============================

    1.당신 같은 소리는 커서를 사용하여 해시를 통해 당신에게 페이지를 할 수있는 HSCAN 명령을 찾고 있습니다. 너무 예 거기에 보면, 글로벌 키 스캔 명령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 같은 소리는 커서를 사용하여 해시를 통해 당신에게 페이지를 할 수있는 HSCAN 명령을 찾고 있습니다. 너무 예 거기에 보면, 글로벌 키 스캔 명령과 동일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봄 - 데이터 - 레디 스에 익숙하지 않아요하지만이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좋은 래퍼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행 라이브러리를 레디 스 뭐든 드롭 다운 직접 실행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954129/redis-hash-pagin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