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 CommandError : ERR 클라이언트는 AUTH를 보냈지 만 암호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REDIS

레디 스 :: CommandError : ERR 클라이언트는 AUTH를 보냈지 만 암호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이는 일부 잘못된 설정되어야한다

나는 로컬 호스트 레디 스를 설치했습니다.

레일 콘솔을 통해에 연결하려고 할 때

Redis.new(:host => 'localhost', :port => 6379)

내가 명령을 보낼 수 없습니다 내가 가져

Redis::CommandError: ERR Client sent AUTH, but no password is set

나는 암호 설정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나 암호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위치를 알 수 있습니까

나는 (rediscloud 또는 redistogo 같은) 다른 URL을 사용하는 경우 나는 (accodingly 암호 설정) 명령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오류가 나는 암호를 보내고 있다고 이해하지만 레디 스 바로는 암호가 없습니다. 당신이 볼 수 그러나, 나는 어떤 암호를 설정하고 있지 않다 ..

이 문제를 디버깅하는 방법이 있나요?

해결법

  1. ==============================

    1.당신은 MONITOR 명령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레디 스 '측면에서 고객의 통신을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루비 클라이언트 문제와는 AUTH 지껄 - 당신이 거기를 잡을 수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레디 스 프로세스 그 명령의 스트림을 제공한다.

    당신은 MONITOR 명령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레디 스 '측면에서 고객의 통신을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루비 클라이언트 문제와는 AUTH 지껄 - 당신이 거기를 잡을 수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레디 스 프로세스 그 명령의 스트림을 제공한다.

  2. ==============================

    2.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radis 서버에 암호가 없었을 동안 세트를 연결을 시도하는 오전이었고, 내 코드가 null로 패스를 전송했다

    나는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radis 서버에 암호가 없었을 동안 세트를 연결을 시도하는 오전이었고, 내 코드가 null로 패스를 전송했다

    편집 redis.conf 및 암호 수정으로 설정

    requirepass pass_here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356435/rediscommanderror-err-client-sent-auth-but-no-password-is-se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