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그것은 FUSE 파일 시스템과 리눅스 VFS 캐시를 가질 수 있습니까?

REDIS

그것은 FUSE 파일 시스템과 리눅스 VFS 캐시를 가질 수 있습니까?

리눅스 VFS 캐시는 FUSE 파일 시스템에 기본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읽기"전화 체계적으로 FUSE 파일 시스템에 전달 될 것으로 보인다.

나는 FUSE의 특정 원격 파일 시스템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매우 공격적인 캐시가 필요합니다.

난 내 자신의 페이지 캐시를 구현해야합니까? 아니면이 특정 FUSE 파일 시스템을위한 리눅스 VFS 캐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까? 또는 누군가가 좋은 프록시 / 캐시 FUSE 파일 시스템 (또는 바퀴를 개혁하지 않고 있음을 수행하는 C 라이브러리의 일종)를 알고 있나요?

보너스 질문 :

난 내 자신의 페이지 캐시를 구현해야하는 경우, 나는 LRU 물건을 할 수있는 레디 스 데몬을 사용하는 것 같아요. 나는 거의 확인이 메타 데이터를 캐싱을위한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어요. 그러나 페이지에, 나는 확실히 그것 (VFS 캐시) 또는 / dev / SHM보다 간단한 로컬 디렉토리보다 더 나은 될 것 아니에요. 하지만 LRU 자동 청소를 잃게됩니다. 누군가가 자동 LRU 청소와는 / dev / SHM의 종류를 알고 있나요?

일부 추가 정보 : 파일 시스템은 읽기 전용 리모트 측은 거의 불변이고; 원격 측 내가 로컬 디렉토리에 복사 할 수있는 매우 큰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결법

  1. ==============================

    1.나는 VFS 캐시가 FUS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이 FUSE에 대한 캐싱 솔루션입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VFS 캐시가 FUS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이 FUSE에 대한 캐싱 솔루션입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작은 검색으로, 나는 퓨즈 - 캐시를 발견; 그들은 간단 주장한다.

  2. ==============================

    2.당신은 퓨즈 auto_cache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SE는 데이터를 캐시 만 파일 크기 또는 수정 타임 스탬프가 변경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메타 데이터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퓨즈 auto_cache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SE는 데이터를 캐시 만 파일 크기 또는 수정 타임 스탬프가 변경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메타 데이터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57825/is-it-possible-to-have-a-linux-vfs-cache-with-a-fuse-filesystem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