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phpredis 확장 'redis.so'로드 할 수없는 작업을 수행

REDIS

phpredis 확장 'redis.so'로드 할 수없는 작업을 수행

나는 냠에서의 nginx, PHP, PHP-FPM, PHP-PECL - 레디 스를 설치했습니다.

그들 모두는 작동하지만 마지막 하나.

내가는 / usr / sbin에 / PHP-FPM을 실행하면,이있어 :

내가 뭘 "igbnary_unserialize"수단과 방법을 해결하는 방법을 모른다.

나는 옳은 길 아래에있는 redis.so 파일을 확인. 나는 redis.so "php.ini 파일 '로 = 확장자를 추가

PHP 버전 : 5.3.3

phpredis 버전 : 2.2.7

해결법

  1. ==============================

    1.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우분투 16.04 LTS에있어. sudo를 실행 apt-get을 설치 PHP-igbinary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본인은 문제가 있지만,이 일을 해결 무엇의 그.

    저도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우분투 16.04 LTS에있어. sudo를 실행 apt-get을 설치 PHP-igbinary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본인은 문제가 있지만,이 일을 해결 무엇의 그.

  2. ==============================

    2.아마 igbinary에 문제는,이 설치되어 있습니까? (예를 들어보십시오 : 고양이 /etc/php.d/igbinary.ini을).

    아마 igbinary에 문제는,이 설치되어 있습니까? (예를 들어보십시오 : 고양이 /etc/php.d/igbinary.ini을).

    여기에서 찾아 igbinary 설치할 수 있습니다

  3. ==============================

    3.이 버그 https://bugs.launchpad.net/ubuntu/+source/php-redis/+bug/1762935 관련

    이 버그 https://bugs.launchpad.net/ubuntu/+source/php-redis/+bug/1762935 관련

    당신은 패키지에서 PHP - 레디 스를 제거해야합니다 : APT 퍼지 PHP는 - 레디 스, 그리고 레디 스를 설치를 통해 PECL 설치

    당신은 php.ini 파일에 "redis.so 확장 ="추가해야합니다

    당신의 PHP 디렉토리에 config.d에서 레디 스를 제거합니다 :

    rm /etc/php/7.2/fpm/conf.d/@20-redis.ini
    

    rm /etc/php/7.2/cli/conf.d/@20-redis.ini
    

    다시 시작 PHP FPM 당신은 그 문제 해결을 참조합니다

  4. ==============================

    4.그냥 같은 문제를 해결 :

    그냥 같은 문제를 해결 :

    냠 설치 - 레디 스 PHP-PECL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당신이 설치할 필요가 수동으로 PHP를 - 레디 스. 구성 - - 패키지와의 phpize를 wget 용 메이크업 ....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994039/phpredis-extension-doesnt-work-unable-to-load-redis-s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