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종류와 각각의 장단점 레디 스

REDIS

종류와 각각의 장단점 레디 스

그 레디 스 목록, 집합 및 해시를 이해

프로 / 각 유형의 단점, 그리고 세트가 될 경우의 예를 들어 어떤 목록 또는 설정 등을 통해 해시를 통해 사용

해결법

  1. ==============================

    1.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주요 것은 당신이이 이상 성능보다 ... 그것을 물어 보는거야 종류의 작업 것입니다. 작업이 사용할 수없는 경우, 그냥 작동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주요 것은 당신이이 이상 성능보다 ... 그것을 물어 보는거야 종류의 작업 것입니다. 작업이 사용할 수없는 경우, 그냥 작동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먼저의 레디 스 명령 문서에서 봐, 그리고 확실 사용할 수있는 명령 세트가 당신을 위해 거기합니다. 내가 여기에 사용하고있는 추론의 대부분은뿐만 아니라 범용 프로그래밍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왜 파이썬에서 목록 대 사전을 사용합니다. 레디 스 명령 문서는 일반적으로 작업에 대한 큰-O 표기법을 가지고있다. 등 대부분의 개별 조회, 삽입, 그래서 유형에서 큰 차이가없는, O (1)이다. 나도, 이들 각각에 대한 저장 공간의 측면에서 큰 차이를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일반되는 거니까 다른 많은 이유가 여기에있다. 이 포스팅은 가능성이 책의 장을 밖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간단한 질문이 아니다.

    해시시: 이렇게하면 키가 값을 잡아하려는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키 - 값 저장소에 키 - 값 저장소있다. 또한,이 이름으로 하위 매개함으로써 "클래스"-like 일을 할 수있다 ( "주소"키, "생년월일"예를 ...)

    명부: 기본적으로 키가없는 세트, 그것은 즉시 개인을 찾는 것들의 모음은 큰 문제가되지 않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관여 된 트랜잭션의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트: 기본적으로 해시,하지만 값이 없습니다. 당신이 알고 싶어 할 때 "이 일이 세트에인지?"에 대한입니다. 세트, 목록과는 달리, 뭔가 구성원 인 경우 알아 내기 위해 일정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리스트는 달리, 세트의 항목은 고유합니다. 세트와 함께, 당신은 또한 교차로 및 기타 설정 물건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해시로 할 수있는 일이 아니다. 예를 들어, 이탈리아 사무소 (한 세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모든 사용자, 노동 조합을 수행하여, 당신의 프랑스 사무소 (다른 설정)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모든 사용자를 찾고 싶어요.

    정렬 된 세트 : 세트처럼,하지만 찾는 범위 또는 항목의 순위를 포함하는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746677/redis-types-and-their-respective-pros-and-con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