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건너 뛰기 / 모의 레디 스에서 Junit와를

REDIS

건너 뛰기 / 모의 레디 스에서 Junit와를

나는 회전에서 레디 스에 연결을 작성하는 서비스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내 JUnit을에서이 부분을 건너 뛰려면. 이 메서드 호출을 건너 뛰거나 조롱하는 방법이 있나요?

해결법

  1. ==============================

    1.나는 질문이 더 레디 스 부분은 레디 스 테스트 실행을 사용할 수없는 너무 조롱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 당신이 조롱을 많이해야 할 것입니다 귀하의 서비스가 아마도 연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어렵다. 레디 스 서버가 로컬 호스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시험을 실행하는 경우, 만약 그렇지 않으면 건너 뛸 경우 우리가 봄 부팅에서 수행하는 검사입니다.

    나는 질문이 더 레디 스 부분은 레디 스 테스트 실행을 사용할 수없는 너무 조롱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 당신이 조롱을 많이해야 할 것입니다 귀하의 서비스가 아마도 연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어렵다. 레디 스 서버가 로컬 호스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시험을 실행하는 경우, 만약 그렇지 않으면 건너 뛸 경우 우리가 봄 부팅에서 수행하는 검사입니다.

    참조 RedisTestServer 및 샘플 사용. 당신이 고립 된 테스트 클래스에서 레디 스를 사용하는 테스트를 이동할 수 있도록 규칙이 모든 시험에 적용됩니다.

  2. ==============================

    2.@Ignore와 주석이 방법을 무시합니다. 이 같이 :

    @Ignore와 주석이 방법을 무시합니다. 이 같이 :

    @Ignore("reason of skipping")
    @Test
    public void testConnectionCreation(){
        // do some stuff...
    }
    

    선택적으로 당신은 위의 그림과 같이 테스트가 무시 된 이유에 메모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http://junit.sourceforge.net/javadoc/org/junit/Ignore.html를 참조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464043/skip-mock-redis-in-juni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