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은 코드 포인트가 아닌 문자로 배열에 유니 코드 문자열을 인쇄합니다.

PYTHON

파이썬은 코드 포인트가 아닌 문자로 배열에 유니 코드 문자열을 인쇄합니다.

내가 형식의 사전을 가지고 있다면 :

a = {u "foo": u "bar"}

나는 쓴다.

>>> print a [u "foo"]

나는 얻다

예상대로 하지만 내가 쓰면

>>> 인쇄하기

나는 얻다

{u'foo ': u'\ u10d1 \ u10d0 \ u10e0 '},하지만 나는 그 자체가 인쇄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어쨌든 모든 데이터는 궁극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덤핑 될 것이므로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디버깅을 위해 전체 사전을 인쇄 할 때 읽을 수있는 출력을 얻을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이 일을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호기심 많은 사람들을 위해 대본은 그루지야 어이고 예, "바"라고합니다.

해결법

  1. ==============================

    1.내 터미널에서 작동합니다.

    내 터미널에서 작동합니다.

    print repr(a).decode("unicode-escape")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648573/python-print-unicode-strings-in-arrays-as-characters-not-code-points by cc-by-sa and MIT license